오가나셀, ‘뷰티브랜드 로고디자인 공모전’ 개최

오가나셀, 라우드소싱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걸맞은 고급스러운 로고디자인 공모 시작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오가나셀은 지난 11월 20일부터 오는 12월 4일까지 디자인 공모전 플랫폼 라우드소싱에서 브랜드 로고디자인을 공모한다.

‘오가나셀’은 피부과 고객의 효과적인 케어를 위해 믿을 수 있는 성분, 개선 효과가 뚜렷한 화장품을 만든다는 비전과 함께 시작되었다.

브랜드명으로 쓰고 있는 ‘오가나셀’은 피부과 전문의인 ‘오가나’와 세포를 의미하는 ‘CELL’의 결합이다. 브랜드 콘셉트로는 심플하면서 더마 느낌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차별성을 추구한다.

‘오가나셀’은 이번 브랜드 로고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에 맞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의 참가대상은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승 상금은 100만원이다. 공모전의 상세내용은 디자인 공모전 플랫폼 라우드소싱(http://www.loud.kr)에서 확인 및 접수가 가능하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문화로 소통하는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성황리 개최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주말 수원 영흥숲 푸르지오 파크비엔과 서산 푸르지오 더 센트럴에서 지역 주민과 입주민을 위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는 대우건설 입주 서비스 PRUS+(Pride Up Service)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와 호응을 바탕으로 2022년 9월 첫 선을 보인 이래 지난 4년간 전국 60여개의 단지에서 꾸준히 진행되었다.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입주민들이 주거 공간에서 수준 높은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푸르지오의 가든음악회 행사에는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클래식 연주를 비롯해, 연희 Connect 이을의 전통 공연, 가수 김형중의 감미로운 무대, 소프라노 안혜수의 우아한 공연 등 세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더불어 대우건설은 음악 공연 뿐만 아니라, 포토부스, 캐리커처, 캘리그라피, 페이스페인팅 등 전 가족구성원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으며,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기사용 페트병, 커피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