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뷰온, 2019년 경기 우수 벤처기업 경기도지사 표창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머신비전 전문기업 주식회사 뷰온이 경기 우수 벤처 기업에 선정되어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지난 12일 ‘제20회 경기벤처기업인의 날’을 기념하여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1층 광교홀에서 경기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한 ‘2019년 경기 우수 벤처기업’ 행사에서 주식회사 뷰온 등 30여개 벤처기업이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경기도지사,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으로부터 우수 벤처기업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우수 벤처기업 표창은 경기도 관내 벤처기업으로 기술, 경영 등의 혁신능력이 탁월하여 대외 경쟁력이 우수하고 사회 공헌도가 높으며 올바른 기업윤리로 타의 모범이 되는 기업에 수여되는 상이다.

주식회사 뷰온은 인공지능 표면검사 기술과 디스플레이 검사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특히 특허출원 기술을 접목한 2차전지 표면검사 솔루션을 국내 대기업에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기술의 우수성과 독창성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주식회사 뷰온 윤영욱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주식회사 뷰온이 과감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와 경영혁신을 통해 이루어 낸 결과”라며 “앞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머신비전 기업으로 인정받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글로벌 강자 현대건설, 해외수주 1조 달러 금빛 수훈 빛났다 현대건설이 해외건설 1조 달러 수주 기념행사에서 1,400억 달러가 넘는 최고 수주액으로 ‘해외건설의 탑’을 수상하며 국가대표 건설기업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건설회관에서 열린 ‘해외건설 1조 달러 수주 및 60주년 기념식’에서 유일한 1,000억 달러 돌파 기업이자 독보적인 해외 수주 실적을 인정받아 ‘해외건설의 탑(金)’과 함께 상징적인 해외 프로젝트에 헌정되는 ‘해외건설 10대 프로젝트’에 최다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해외건설협회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 진현환 국토교통부 제1차관, 한만희 해외건설협회 회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 주요 건설사 CEO 및 임직원 등이 참석해 해외 누적 수주액 1조 달러 돌파와 60년간 이뤄낸 우리 건설기업의 성과를 축하했다. 1965년 현대건설이 태국의 파타니 나라티왓 고속도로 공사를 수주하며 해외시장에 첫발을 내디딘 국내 건설산업은 반도체와 자동차에 이어 세 번째로 1조 달러를 돌파하며 국가 기간산업으로 경제성장을 견인해 왔다. 현대건설은 이날 기념식에서 60여 개국 850건이 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총 1,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