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아웃도어 용품 셀렉숍 ‘HCC+’ 오픈

지난 12월 18일 한남동 HCC 4층에서 정식 오픈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가 지난 12월 18일(수) 아웃도어 용품 셀렉숍인 ‘HCC+’를 정식 오픈했다.

헬리녹스는 해마다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HCC 방문고객들을 위해 헬리녹스 제품과 잘 어울리는 여러 브랜드들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소개하는 제품들은 헬리녹스 직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한 것들이다. 특히 캠핑에 필요한 대부분의 용품을 한자리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하자는 아이디어가 HCC+를 오픈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

HCC+는 한남동 HCC 4층에 위치하며, 현재까지 총 12개의 브랜드가 입점이 확정되었다. 랜턴류를 취급하는 베어본즈와 퓨어핸드의 제품들을 비롯하여 크레모아의 랜턴류와 써큘레이터, 프리머스의 가스랜턴과 화롯대도 볼 수 있다.

또한 오터박스의 쿨러 종류와 모라나이프의 칼, 도끼와 같은 연장류, 트란지아의 프라이팬, 주전자와 같은 조리도구도 준비된다. 소토(SOTO)의 버너, 토치류와 엠에스알의 리액터 등의 화기류도 볼 수 있고, 펜들턴의 타월류도 입점된다. 더불어 휴너스도르프의 연료통, 오르트립의 폴딩 보울과 커피드리퍼도 만나볼 수 있으며, 차후 발란드레의 침낭류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품목의 입점을 검토할 예정이다.

HCC+에서는 구매를 통해 적립되는 포인트로만 구매 가능한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먼저 지난해 11월 하이트 진로 ‘참이슬’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패키지의 구성품 중 하나인 ‘알루미늄 소주잔’을 비롯하여 현재 판매되고 있는 체어용 액세서리인 ‘비브람 볼핏’의 미공개 컬러 ‘브라운 카모’ 제품을 선보인다. 향후 라이터, 티셔츠 등 여러 제품들이 점차 추가될 예정이다. 주목할만한 점은 헬리녹스의 텐트 중 하나인 ‘알파인돔’을 이너텐트와 풋프린트 없이 플라이만 설치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스탠딩 테이프 ‘쉐도우 풋프린트’와 야외 활동 시 바닥에서 올라오는 한기를 막아주기 위한 용도의 코트 액세서리인 ‘코트 인슐레이션’과 같이 헬리녹스가 개발했지만 제품화는 되지 않은 ‘베타 버전’의 제품들도 추가될 예정이라는 것이다. 이를 통해 캠퍼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헬리녹스 라영환 대표는 “저희 헬리녹스 매장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이 HCC+로 인해 더욱 편리하게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들을 접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헬리녹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더욱 도움이 될 만한 공간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쿠팡, 로켓직구 ‘일본’ 1주년 기념 슈퍼 세일...”인기 아이템 1만6000개 최대 70% 할인” 쿠팡이 일본 로켓직구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일본 현지 인기 아이템을 최대 70% 파격적인 혜택가로 선보이는 ‘로켓직구 일본 슈퍼 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일(금)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1만6000여 개 일본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컵누들로 유명한 닛신과 같은 베스트셀러 브랜드는 물론, 일본 현지를 방문해야만 구매 가능한 내수 전용 상품들이 총출동한다. 대표적으로 일본 돈키호테 인기 아이템인 ‘나데코시 쌀 팩(1만원대)’과 면세점 필수 구매 품목인 ‘시로이 고이비토(1만원대)’가 있다. ‘칼디 메론빵 스프레드(5000원대)’, ‘세이코 쿼츠 크로노그래프 손목시계(10만원대)’, ‘제브라 사라사 클립 젤펜 10색 세트(1만원대)’ 등도 특가에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도 다양하다. 일본 주요 편의점에서 인기 있는 건강 간식 브랜드 ‘베이스푸드’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시세이도 계열 브랜드의 마죠리카 마죠르카·프리오르·인터그레이트·아쿠아라벨·에투세 등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세이코·카시오·시티즌 등 시계 브랜드와 펜텔·미쓰비시 등 프리미엄 문구 브랜드도 선보인다. 고객을 위한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