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연예가중계 ‘국민 그룹’ god, 힘의 원천 공개에 이목 집중! 팬들의 사랑과 아이유의 공진단

'god' 박준형, "나 한국말 잘해!"
별안간 버럭한 사연은?!

(이슈투데이)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국민그룹’ god의 콘서트 현장을 연예가중계가 직접 찾았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지금까지 약 200회 이상 콘서트를 진행했던 god는 이번 콘서트의 원동력으로 팬들의 사랑과 후배 가수 아이유의 선물을 꼽았다. 아이유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여해준 보답으로 그녀로부터 ‘공진단’을 선물 받았다고. 뿐만 아니라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에게 애정이 느껴지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관심을 끈다.

특히 리더 박준형은 과거 KBS 1TV ‘우리말 겨루기’에서 우승을 했다는 사실에 멤버들이 의아해하자 한국말을 잘하는데 말투가 문제라며, 50년 동안 쓴 말투를 어떻게 한 번에 바꾸냐고 별안간 버럭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스무 살’ god의 폭발적 예능감은 7일 방송에서 전격 공개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오늘 7일 밤 10시 10분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문화로 소통하는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성황리 개최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주말 수원 영흥숲 푸르지오 파크비엔과 서산 푸르지오 더 센트럴에서 지역 주민과 입주민을 위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는 대우건설 입주 서비스 PRUS+(Pride Up Service)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와 호응을 바탕으로 2022년 9월 첫 선을 보인 이래 지난 4년간 전국 60여개의 단지에서 꾸준히 진행되었다.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입주민들이 주거 공간에서 수준 높은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푸르지오의 가든음악회 행사에는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클래식 연주를 비롯해, 연희 Connect 이을의 전통 공연, 가수 김형중의 감미로운 무대, 소프라노 안혜수의 우아한 공연 등 세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더불어 대우건설은 음악 공연 뿐만 아니라, 포토부스, 캐리커처, 캘리그라피, 페이스페인팅 등 전 가족구성원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으며,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기사용 페트병, 커피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