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이안프로티어가 주최하고 에스티엔메타미디어 주관하는 대학가요제의 순수성과 창작성에 대학생들의 열정과 전문성을 더한 '청춘반란 대학배틀' 가요제가 펼쳐진다.
이번 가요제는 총상금 4000만원으로 전국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또한 졸업생 대상으로 진행되며, 장르 구분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음원 접수는 11월 30일까지이며 아그래(Agre) 웹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청춘반란 대학배틀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본선 및 시상은 12월 28일 열릴 예정이다.
이안프론티어는 아그래 사이트에서 음원 저작권의 투자 계약 증권을 판매, 중개할 예정이다. 이안프론티어의 브랜드인 아그래는 금융위원회에서 금융 라이선스를 취득,보유한 금융회사로 금융감독원에도 등록된 금융 회사다. 한국예탁결제원의 크라우드넷에도 등록된 브랜드이다.
특히 모든 참가자에게는 한국저작원협회의 저작권 등록비를 지원하며 녹음실이 필요한 학생에게는 녹음실 제작비도 지원한다.
주최사인 이안프론티어 권대욱 대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대학생의 꿈과 열정을 응원한다'며 '학생들을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무대를 준비했고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대한민국 가요계에 밝은 미래를 열어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청춘반란 대학배틀'은 전국 대학생의 대표로 저작권에 대한 권리를 확보하고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려는 젊은이들에게 또 다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