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의 열정과 전문성 더한 ‘청춘반란 대학배틀’ 개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이안프로티어가 주최하고 에스티엔메타미디어 주관하는 대학가요제의 순수성과 창작성에 대학생들의 열정과 전문성을 더한 '청춘반란 대학배틀' 가요제가 펼쳐진다.

이번 가요제는 총상금 4000만원으로 전국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또한 졸업생 대상으로 진행되며, 장르 구분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음원 접수는 11월 30일까지이며 아그래(Agre) 웹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청춘반란 대학배틀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본선 및 시상은 12월 28일 열릴 예정이다.

이안프론티어는 아그래 사이트에서 음원 저작권의 투자 계약 증권을 판매, 중개할 예정이다. 이안프론티어의 브랜드인 아그래는 금융위원회에서 금융 라이선스를 취득,보유한 금융회사로 금융감독원에도 등록된 금융 회사다. 한국예탁결제원의 크라우드넷에도 등록된 브랜드이다.

특히 모든 참가자에게는 한국저작원협회의 저작권 등록비를 지원하며 녹음실이 필요한 학생에게는 녹음실 제작비도 지원한다.

주최사인 이안프론티어 권대욱 대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대학생의 꿈과 열정을 응원한다'며 '학생들을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무대를 준비했고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대한민국 가요계에 밝은 미래를 열어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청춘반란 대학배틀'은 전국 대학생의 대표로 저작권에 대한 권리를 확보하고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려는 젊은이들에게 또 다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미디어

더보기
엠디엠플러스, 2024 제16회 아주경제 건설대상 '종합대상'에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수상 엠디엠플러스는 제16회 아주경제 건설대상에서 엠디엠플러스의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이 종합대상(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총 1,378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타 실버타운과는 달리 세대공존형 주거단지를 구현하였으며,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뛰어난 자연환경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점이 종합대상을 수상한 배경으로 꼽히고 있다.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은 60대 이상의 액티브 시니어부터 어린 아이까지 함께 어우러져 사는 단지를 구현하기 위해 단지 내에 24시간 토탈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인 '클럽 포시즌'을 도입해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일상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실버타운에 입주하는 시니어들은 전담 영양사가 준비하는 건강식으로 식사를 하고, 청소와 분리수거를 책임지는 하우스키핑, 빨래 걱정 없는 런드리 서비스 등을 누리며 일과 가사노동으로부터 완벽한 해방을 누릴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현관 벤치, 무단차 설계, 비상콜 버튼, 안전바, 논슬립 타일 등 시니어들의 안전과 편의성을 증진시킨 특화설계를 통해 일상 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