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기아, 스팅어 트리뷰트 에디션 출시

 

기아는 스팅어의 디자인 차별화 모델인 ‘트리뷰트(Tribute) 에디션’을 22일부터 국내 200대(글로벌 포함 총 1000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팅어 트리뷰트 에디션은 스팅어 3.3 가솔린 터보 GT 트림을 기반으로 전용 내외장 색상과 디자인 사양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전용 외장 색상으로 애스코트 그린과 새로 추가된 문스케이프 매트 그레이 등 2가지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 100대씩 판매한다. 또한 △19인치 휠 △아웃사이드 미러 △캘리퍼에 블랙 색상을 적용해 역동적인 분위기를 구현했다(블랙 캘리퍼는 퍼포먼스 사양 선택 시 적용).

실내는 트리뷰트 에디션 전용 ‘테라코타 브라운 인테리어’를 신규 적용하고 콘솔 상단과 도어 가니시(장식)에 카본 무늬의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

이와 더불어 차명에서 착안한 말벌 모양의 엠블럼을 헤드레스트에 적용하고 운전석 측 도어 스커프에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고유 일련번호를 새겨 트리뷰트 에디션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한다.

스팅어 트리뷰트 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개별소비세 3.5% 기준 4825만원이다.

한편 기아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지갑 △키홀더 △여권케이스 등 ‘‘미스앤레더’와 협업한 한정판 가죽 굿즈와 기념 인증패를 제공하고 추후 스팅어만의 고성능을 즐길 수 있는 서킷 주행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는 트리뷰트 에디션이 스팅어가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으로서 자사 브랜드에 공헌한 바를 기리기 위한 한정판매 모델이며, 새로운 내외장 색상과 고유 일련번호 등 특별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