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LX하우시스, 인기 벽지 ‘베스띠’ 2024년형 신제품 선보여

페인트/스톤/패브릭 등 다양한 표면 질감의 총 136개 디자인으로 출시

 

LX하우시스가 새해를 맞아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인기 벽지인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의 2024년형 신제품을 선보였다.

 

‘베스띠’는 2000년 출시된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LX하우시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벽지 제품이다.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페인트, 스톤, 패브릭 등 다양한 표면 질감 패턴과 최신 인기 트렌드가 반영된 무광 디자인 컬러 라인 등이 추가된 총 136개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표면 질감의 차이에 따라 ‘고운 질감’, ‘중간 질감’, ‘굵은 질감’ 등으로 나눠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고운 질감의 벽지는 심플하고 아늑한 공간 구성에 어울리며, 굵은 질감의 벽지는 모던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공간에 어울린다.

또한 디자인별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웜톤’, ‘중간톤’, ‘쿨톤’ 등 3가지 컬러 톤으로 제품을 구분해서 제안, 소비자들이 원하는 컬러를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2024년형 베스띠 벽지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무광 디자인 컬러 라인이 새롭게 추가됐다. 빛이 반사되지 않는 제품 표면이 보다 차분한 느낌을 선사하며 조명이나 자연광이 부드럽게 퍼져 공간을 한층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한편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가까운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이나 LX Z:IN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톡에서도 ‘LX하우시스 지인 벽지’ 채널을 추가하면 제품 정보는 물론 최신 벽지 트렌드와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기프트하우스 플랜비(Plan Bee)’ 캠페인 통해 북서울꿈의숲 ‘꿀벌 서식지’ 개장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이 5월 20일 ‘세계 벌의 날’을 맞아 서울 강북구 북서울꿈의숲에서 ‘꿀벌 서식지’ 개장식을 진행하며, 생물다양성 보존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기프트하우스 플랜비(Plan Bee)’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기프트하우스 플랜비’는 현대엔지니어링이 주거취약계층에게 모듈러 공법으로 건축한 안전한 거주지를 제공해 온 ‘기프트하우스’ 캠페인을 확장한 프로젝트다. 도시화와 기후변화로 서식지를 잃어가는 꿀벌에게 새로운 거주지를 제공함으로써 생물다양성 보존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개장식 행사에는 현대엔지니어링 엄홍석 커뮤니케이션실장, 서울시 정원도시국 이수연 국장, 저스피스재단 오희영 대표, 어반비즈서울 박진 대표 등이 참석했다. 서울시는 꿀벌 서식지 조성을 위한 부지를 제공하고, 현대엔지니어링과 저스피스재단, 어반비즈서울 3사는 꿀벌 서식지 조성, 도시양봉 사업관리, 체험 및 직업훈련 프로그램 운영 등의 역할을 맡는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 캠페인을 통해 향후 3년 간 서울시 관내에 꿀벌 서식지 3개소를 개장할 계획이다. 꿀벌 서식지 내에는 꿀벌에게 먹이를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밀원식물을 식재한 ‘꿀벌정원’과 ‘도시양봉장’이 조성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