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설 특별 ‘보자기’ 에디션 선봬

청룡의 해 콘셉트로 푸른색 보자기와 노리개 포장, 설 선물로 제격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설 특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설 특별 에디션은 시즌 한정판으로,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과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각각 만날 수 있다.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은 신제품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설 특별 에디션을 판매하고, 카카오 선물하기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에너씨슬 퍼펙트샷’ 설 특별 에디션을 판매한다.

특히 갑진년 청룡의 해 콘셉트에 맞게 푸른 색상의 보자기 포장과 노리개 장식으로 고급스럽게 패키지를 꾸몄다. 또 희망과 행운을 상징하는 청룡을 쇼핑백에도 새겨 감사의 의미를 담는 설 선물로 제격이다.

설 맞이 특별 이벤트도 2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25만원 이상 구입 시 건강몰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9만원 상당의 건강지원금 쿠폰을 지급한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의 기획력과 연구개발센터의 신제제 기술력인 집약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비타민 B군 8종 모두를 흡수율까지 고려했고, 간 피로를 개선해 활력의 근본 케어까지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꽉 채웠다. 기능성 성분이 꼼꼼하게 설계된 장점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입소문을 타 200만병을 출시 8개월 만에 넘겼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