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아시아 투어’ 동방신기, 마카오 단독 콘서트도 대성황!

동방신기의 파워풀한 스테이지로 열정적 에너지 선사! 굳건한 현지 인기 실감!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동방신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마카오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동방신기는 지난 3월 30일 마카오 더 런더너 아레나(The Londoner Arena)에서 '2024 TVXQ! CONCERT [20&2] IN MACAU'(2024 동방신기 콘서트 [20&2] 인 마카오)를 개최, 동방신기표 고퀄리티 무대로 현지 팬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이번 공연에서 동방신기는 'Rising Sun (순수)', '주문-MIROTIC', 'Wrong Number', '왜 (Keep Your Head Down)', 'Something', '운명 (The Chance of Love)' 등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레전드 명곡 무대를 비롯해, 'Rebel', 'Down', 'Rodeo', 'Jungle', 'Life's A Dance' 등 다채로운 매력의 정규 9집 무대까지 총 28곡의 화려한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또한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VCR 영상은 팬들에게 웃음과 여운을 선사했으며, '믿어요', 'I Wanna Hold You', 'Love In The Ice', 'The Way U Are (Unplugged Ver.)' 등 동방신기의 감미로운 발라드 무대로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이며 공연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이에 관객들은 동방신기의 무대에 뜨거운 환호를 보낸 것은 물론, 유노윤호의 'Vuja De', 최강창민의 'Devil' 등 솔로 무대에서는 각기 다른 색의 야광봉을 흔들며 공연을 한층 열정적으로 즐겼으며, '동방신기야! 20살 성인식 축하축하축하한다!!!', '너와의 만남을 위해 20년 만에 천산만수를 넘어왔어'라고 적힌 슬로건 이벤트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