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슬램덩크 TV시리즈 Ultimate Fan Edition 한정판 블루레이 단독 예약 판매

슬램덩크 TV시리즈의 모든 영상 수록 및 자막판·더빙판 제공
예스24 홈페이지 독점 예약 판매… 5월 31일 정식 발매 예정
한정 수량의 특전 굿즈 증정하는 프리오더 이벤트 진행… 소장 가치 높인 굿즈 풍성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슬램덩크 TV시리즈 Ultimate Fan Edition 한정판 블루레이의 단독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슬램덩크 TV시리즈 Ultimate Fan Edition은 90년대 농구 붐을 이끈 한편 지난해 1월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 개봉으로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 가고 있는 '슬램덩크' TV시리즈의 모든 영상을 수록한 상품이다. TV시리즈 본편 1~101화에 더해 극장판 1~4기, TV 스페셜까지 알차게 구성됐으며, 일본어 음성과 한국어 자막판은 물론 한국어 더빙판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슬램덩크 TV시리즈 Ultimate Fan Edition 예약 판매 시작과 함께 한정 수량의 특전 굿즈를 증정하는 프리오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예약 판매 기간 내 구매한 고객에게 스페셜 북클릿, 캐릭터 포스터 6종, 액자형 아크릴 스탠드, A3 포스터 2종 등 다양한 특전 굿즈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특히 농구공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고급 수납박스와 슬램덩크 애니메이션의 장면 및 이미지가 다채롭게 담긴 농구카드 21종, TV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수놓아진 스포츠 타월 및 와이드 브로마이드 등 소장 가치를 한층 높인 굿즈들도 풍성하게 포함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슬램덩크 TV시리즈 Ultimate Fan Edition 한정판 블루레이는 오직 예스24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판매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5월 31일 정식 발매된다. 

 

최찬구 예스24 ENT커머스사업팀 팀장은 '지난해 농구 붐을 일으킨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여운을 이어 가는 슬램덩크 TV시리즈 Ultimate Fan Edition을 예스24 독점 예약 판매로 선보이게 됐다'며 '90년대 당시 TV로 즐겼던 슬램덩크 애니메이션을 고화질,고음질로 담아내 감동과 추억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이번 한정판 상품에 슬램덩크 팬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