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동국제약,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출시한다.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는 ’더 마데카 크림’(45ml*3개, 15ml*1개)과 ’마데카 토닝 에센스 트리트먼트’(150ml*1개, 30ml*1개) 등 총 6종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특히, 센텔리안24 브랜드 컬러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스페셜한 패키지와 고급스러운 보자기 선물 포장으로 소장 가치를 높여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이 중 ‘더 마데카 크림’은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이자 동국제약의 55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병풀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병풀 유래 핵심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과 병풀 단백질, 락토바실러스/병풀추출발효여과물, 병풀 아미노산, 병풀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했다.

 

‘마데카 토닝 에센스 트리트먼트’는 스킨케어 첫 단계 필수 에센스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케어해 준다. 수분 가득한 고보습 워터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건조한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채우고 민감한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급스러운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풍성한 구성의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며,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인 마데카 크림이 포함된 선물세트로 주위의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문화로 소통하는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성황리 개최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주말 수원 영흥숲 푸르지오 파크비엔과 서산 푸르지오 더 센트럴에서 지역 주민과 입주민을 위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는 대우건설 입주 서비스 PRUS+(Pride Up Service)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와 호응을 바탕으로 2022년 9월 첫 선을 보인 이래 지난 4년간 전국 60여개의 단지에서 꾸준히 진행되었다.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입주민들이 주거 공간에서 수준 높은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푸르지오의 가든음악회 행사에는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클래식 연주를 비롯해, 연희 Connect 이을의 전통 공연, 가수 김형중의 감미로운 무대, 소프라노 안혜수의 우아한 공연 등 세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더불어 대우건설은 음악 공연 뿐만 아니라, 포토부스, 캐리커처, 캘리그라피, 페이스페인팅 등 전 가족구성원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으며,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기사용 페트병, 커피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