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LG U+ ‘유플투쁠’, 수험생 대상 인기 영화 재상영 이벤트 열어

U+멤버십 고객 1,500명 대상 ‘파묘’, ‘범죄도시4’, ‘인사이드아웃2’ 재상영 관람권 증정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lguplus.com)가 대학수학능력검정시험(수능)을 맞아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인 ‘유플투쁠’을 통해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플투쁠’은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론칭한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이다.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고객들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4일부터 22일까지 올해 인기를 끌었던 영화를 재차 상영하고, 상영관에 수험생을 초청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수험 생활동안 문화 생활을 누릴 여유가 없었던 고객을 위한 혜택이다.

 

U+멤버십 VIP 이상 등급 또는 5년 이상 장기고객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수험생 고객은 누구나 U+멤버십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의 멤버십 고객에게 올해 흥행작인 ‘파묘’, ‘범죄도시4’, ‘인사이드아웃2’ 중 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2매)과 콤보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상영관에서는 영화가 종료된 뒤 수험생을 응원하는 쿠키 영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는 LG유플러스가 지난 9월부터 46명의 대학생 고객과 함께 꾸린 TF에서 나온 아이디어를 통해 구현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유플투쁠 혜택의 할인율을 확대하고, 제휴 브랜드 라인업을 늘리는 등 꾸준히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 그 결과 유플투쁠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7개월 만에 월 참여 건수 150만 명을 넘기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11월은 수능이라는 큰 이벤트가 있는 만큼, 수험생들이 그간 시험에 매진하느라 즐기지 못한 문화 활동을 마음껏 할 수 있는 문화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외에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 한 해 큰 인기를 얻은 혜택들을 다시 한 번 제공하는 등 차별적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멤버십 VIP 이상 고객 또는 5년 이상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U+멤버십 앱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총 4만 명은 올 한 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쿠폰 최대 5종을 받을 수 있다. 인기 혜택 최대 5종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1개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2잔 ▲던킨 1만원 금액권 ▲다이소 5천원 금액권 ▲네이버플러스멤버십 1개월 이용권이다

 

이밖에도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 구독권, 메가MGC커피 음료 1잔, 카카오페이지·웹툰 캐시 최대 5천원권 등 다양한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투쁠데이’와 ‘슈퍼투쁠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삼성물산, 한남4구역 지하공간 혁신 설계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한남4구역의 지하 공간을 단순 주차장이 아닌 입주민이 소통하고 생활하는 새로운 '삶의 공간'으로 조성할 방침이다. 지하 공간의 면적 활용을 극대화하면서도 입주민에게 혁신적인 미래 주거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드라이빙 라운지 △멀티-모달 스테이션 △시그니처 로비 등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 공간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먼저, 지하 주차장 왼쪽에 위치하는 드라이빙 라운지는 자연 채광이 가능한 조경과 어우러진 라운드 어바웃 회차 공간, 드롭-오프 존을 통해 손님 접객과 아이들의 통학 등에 특화된 공간으로 조성된다. 또한, 홈닉∙비즈니스∙패밀리 라운지 등 입주민 전용 서비스 공간에서 다양한 소통과 함께 쾌적한 커뮤니티 시설 이용이 가능하도록 계획한다. 중앙에 위치하는 다양한 멀티-모달 스테이션은 캠핑카, 전기차, 전기 자전거 등 다양한 퍼스널 모빌리티에 대응하기 위해 정비∙충전∙세차 등 편의시설에 집중한 공간으로 조성할 예정이며, 특히, 전기차 충전구역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화재에 대응하기 위한 전기차 화재대응 솔루션도 제안한다. 전기차 충전구역에는 불꽃감지 센서가 일체형으로 장착된 CCTV를 설치해 화재를 빠르게 감지하고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