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여기어때 버킷팩 “유병재와 함께 쓸쓸할 틈 없는 제주 여행 어때?”

셀럽과 팬의 버킷리스트 실현 여행, ‘여기어때 버킷팩’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방송인 유병재와 함께 떠나는 버킷팩을 공개했다. 버킷팩은 셀럽과 팬이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이번 여행도 유병재가 팬들과 떠나고 싶은 여행을 직접 기획했다.

 

이번 버킷팩의 주인공인 유병재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뿐만 아니라, 구독자 약 142만 명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크리에이터로도 왕성하게 활동 중인 방송작가 출신 방송인이다.

 

유병재가 직접 설계한 이번 여행의 콘셉트는 ‘쓸쓸하면 안되는 여행’이다. 2박 3일 동안 제주도로 떠나 모든 일정을 유병재와 함께 다양한 여행 코스를 소화할 예정이다. 여행 일정은 3월 21일부터 23일까지다. 버킷팩 상품에는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제주 감성 숙소 ‘에리두’ 2박 숙박권 ▲한정판 굿즈 등이 포함된다.

 

버킷팩 참여 신청은 다음 달 18일까지 여기어때 앱에서 1,000원으로 응모할 수 있다. 병재트립에 지원한 이유 등 사연을 작성하면 유병재가 직접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 인원은 총 8명으로, 3월 4일 발표한다. 응모 시 결제한 1,000원은 당첨되지 않을 경우 여기어때 포인트로 환급해 준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여기어때 버킷팩은 셀럽이 직접 기획한 여행인만큼, 셀럽마다 각기 다른 특징이 여행 전반에 두드러지는 것이 장점”이라며 ”이번 버킷팩도 유병재의 팬이라면 꼭 한 번 참여해 보고 싶을 만큼 재미있는 여행을 준비했으니 많은 응모 바란다”고 말했다.

 

버킷팩은 여기어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오리지널 패키지로 방송인 노홍철, 유튜버 원지, 빠니보틀 등이 팬들과 함께 여행을 다녀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글로벌 강자 현대건설, 해외수주 1조 달러 금빛 수훈 빛났다 현대건설이 해외건설 1조 달러 수주 기념행사에서 1,400억 달러가 넘는 최고 수주액으로 ‘해외건설의 탑’을 수상하며 국가대표 건설기업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건설회관에서 열린 ‘해외건설 1조 달러 수주 및 60주년 기념식’에서 유일한 1,000억 달러 돌파 기업이자 독보적인 해외 수주 실적을 인정받아 ‘해외건설의 탑(金)’과 함께 상징적인 해외 프로젝트에 헌정되는 ‘해외건설 10대 프로젝트’에 최다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해외건설협회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 진현환 국토교통부 제1차관, 한만희 해외건설협회 회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 주요 건설사 CEO 및 임직원 등이 참석해 해외 누적 수주액 1조 달러 돌파와 60년간 이뤄낸 우리 건설기업의 성과를 축하했다. 1965년 현대건설이 태국의 파타니 나라티왓 고속도로 공사를 수주하며 해외시장에 첫발을 내디딘 국내 건설산업은 반도체와 자동차에 이어 세 번째로 1조 달러를 돌파하며 국가 기간산업으로 경제성장을 견인해 왔다. 현대건설은 이날 기념식에서 60여 개국 850건이 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총 1,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