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티지, 글로벌 비즈니스 리뷰 매거진 어워드 2025 '최우수 고객 지원상' 수상

 

밴티지 마켓(Vantage Markets)이 권위 있는 글로벌 비즈니스 리뷰 매거진 어워드 2025(Global Business Review Magazine Awards 2025)에서 "고객 지원"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남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간 신뢰를 구축하려는 밴티지의 부단한 노력이 인정을 받은 것이다.

 

 

글로벌 비즈니스 리뷰 매거진 어워드는 은행, 금융, 보험, 부동산, 리더십, 기술 분야에서 남다른 성과를 거둔 기업을 선정하여 그 우수성을 치하하는 상이다. 엄격하고 투명한 평가 절차로 유명한데, 존경 받는 업계 전문가와 시장 분석가들이 참여하는 위원단이 감독을 맡아 공정성과 높은 기준을 확보한다.

 

평가는 고객 만족을 측정하는 트러스트파일럿(Trustpilot) 점수(4.3 만점)가 기준으로, 4,000개가 넘는 5점 별점*이 기초 자료가 된다. 이번 수상은 매끄럽고 신속하게 고객 우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부단히 노력한 결과물이다.

 

마크 데스팔리에스(Marc Despallieres) 밴티지 마켓 CEO는 "'고객 지원' 부문 최우수상 수상은 크나큰 영광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당사의 노력과 열정의 결과물이다. 밴티지는 남다른 서비스가 지속적인 관계의 근간이라고 믿고 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서비스의 기준을 계속 높여 가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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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대면창구 시스템 고도화를 위해 원격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데스크’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별도의 기기 조작 없이 화상상담 직원과 실시간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창구로 통장, 체크카드, 전자금융 신규 및 각종 제신고 등 일반 창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통장, 카드, 일회용 비밀번호(OTP) 실물 발급도 가능하고 수어아바타 서비스, 휴대폰 모바일 미러링, 외국어 번역 기능 등을 탑재해 금융 소외계층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은행의 ‘디지털데스크’는 개인 고객은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올 하반기 중으로 기업 고객도 디지털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시범운영은 김포지점, 과천지점, 시흥지점 3개 지점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데스크는 고객 대기시간 단축과 대면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 시도”라며 “앞으로 PB,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기능도 추가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