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싱가포르 ‘에센셜’ 입점… 메이크업 쇼 성료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이 싱가포르의 뷰티 편집숍 ‘에센셜’에 6월 초 입점했다고 밝혔다.

에센셜은 싱가포르의 대표적 쇼핑 지역인 오차드로드에 위치한 편집숍으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과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셀렉샵이다.

정샘물은 에센셜 입점을 통해 싱가포르에 첫 진출하게 됐다.

여배우들은 물론 K-pop 스타까지 수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한 정샘물은 자연스러운 투명 메이크업을 트렌드로 만들며 명실상부 K-Beauty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아 2011년에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 ‘정샘물’ 또한 높아진 K-Beauty에 대한 관심으로 국내외의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정샘물은 이번 싱가폴 진출을 발판으로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시도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정샘물은 이번 입점을 기념하여 지난달 에센셜 매장에서 현지의 기자들과 인플루언서를 초청, 메이크업 쇼를 진행했다. 정샘물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를 본 현지 매체들은 정샘물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표현하는 차별화된 제품 컨셉과 완성도에 찬사를 보냈다.

현장에 참여한 현지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인플루언서들 또한 각자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끌어내는 정샘물 아티스트의 노하우와 제품을 소개하며 ‘신선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샘물은 싱가포르 고객들을 위해 사전에 신청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추가적인 메이크업 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2025 함께으쓱(ESG) 기부 챌린지 시작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은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2025 함께으쓱(ESG) 기부 챌린지’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대우건설의 함께으쓱(ESG) 기부챌린지는 참여 방법이 독특하다. 함께으쓱(ESG) 기부챌린지는 대우건설 임직원들의 걸음 수 누적 집계를 통한 기부 챌린지로, 4월 15일부터 1개월 간 휴대폰 어플로 직원들의 걸음수를 집계해 일정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기부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걷기 챌린지에 참여하는 모든 임직원들에게는 사내 메신저인 ‘바로미’에 디지털 배지가 수여된다. 대우건설은 이번 1개월 간 임직원 전체 누적 걸음수가 4억보를 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어플을 활용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전 직원의 참여가 가능하고, 걷기 습관을 통해 개인별 건강습관도 바로 잡을 수 있으며, 나아가 탄소 중립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우건설은 지난 3월 임직원들에게 기부처 공모를 받은 바 있다. 임직원이 신청한 40개의 기부처 중 사내 선정 기준에 따라 기부처를 최종적으로 선정했으며, ▲선덕원 ▲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세이브더칠드런 등 총 10개의 기부처로 추려졌다. 기부 순서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결정될 예정이다. 누

LIFE

더보기
신세계면세점, ‘믿고 사는 K-뷰티’ 화해 인증 20종 특별 기획전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 ‘화해’와 손잡고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K-뷰티 제품을 선별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신세계면세점이 pick한 화해 1위템’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의 첫 프로젝트로, 오는 6월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명동본점, 인천공항 제1·2 터미널점에서 면세업계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각 부문 1위를 수상한 제품 중 엄선된 20종의 K-뷰티 제품을 선보였다. 모든 행사 사은품은 ‘면세 단독 증정’으로, 이 가운데 ▲메디큐브 ▲비알머드 ▲유이크 ▲제로이드 ▲조선미녀 ▲토리든 ▲토코보는 국내 면세점 중 신세계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정샘물뷰티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EX’ 등 국내외에서 인기 높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도 마련했다. 또한 ▲에스트라 ▲비플레인의 스킨케어 제품과 ▲헤라 ▲더샘 ▲루나 ▲지베르니의 메이크업 제품, ▲아토팜 ▲궁중비책의 베이비&키즈 제품도 참여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제품별로 차별화된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