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monimo)'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개설 이벤트… 모니머니 3천원 제공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5월 11일까지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의 혜택을 확인하는 세 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당 젤리 10개가 제공되며, 총 30개의 젤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보너스 미션으로 '내 계좌 분석' 확인하기, '3주년 기념 4사(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 이벤트' 확인을 진행하면 스페셜젤리가 각 1개씩 제공돼 총 2개의 스페셜젤리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모니모 3주년 이벤트를 공유하고 상대방이 내가 보낸 링크를 통해 이벤트를 조회하면 1명 당 젤리 10개를 받을 수 있다. 3주년 이벤트 공유 혜택은 최대 10명까지 제공된다.

 

'젤리'는 젤리상점에서 '모니머니'로 교환이 가능하다. '모니머니'는 결제, 송금, 보험 가입, 투자 등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3주년 이벤트와 함께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개설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1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후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을 개설하면 모니머니 3,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200만원(세전 기준)까지 최대 연 4%의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이자를 받을 수 있고, 자유로운 입출금과 무료 송금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2022년 4월에 '모니모'를 론칭한 이후 2023년 마이데이터를 탑재한 '통합자산관리 서비스', 2024년 '주식 거래 서비스'와 '모니모페이'를 출시하며 모니모의 서비스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는 KB국민은행과 협업한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을 선보이는 등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명실상부한 금융통합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향후 헬스케어, 모빌리티, 커머스 등으로 협업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모니모 3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모니모와 함께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건설현장 추락사고 예방 릴레이 캠페인’ 전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 내 추락사고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을 전개하며, 적극적인 안전경영 활동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5일(금) 수원시 영통구 현대 하이테크센터 현장에서 ‘건설 현장 내 추락사고 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추락사고 예방 대책’의 일환으로, 건설 현장 내 추락사고를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건설은 21일(월)부터 25일(금)까지를 ‘예방 특별 강조 주간’으로 지정하고, 국내 전 사업장에서 추락사고 예방 및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현대건설 이한우 대표이사가 직접 현장을 찾아 안전시설과 작업환경을 면밀히 점검하는 한편, 직원들에게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적극적인 관심과 자발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현대건설은 공사 수행 중인 국내 전 사업장에 추락재해 예방을 위한 현수막을 설치하고, 고위험 작업 구역에는 ‘안전실명제 표지판’을 부착해 각 작업의 책임자를 명확히 표기하는 등 작업자의 안전사고 경각심을 높이고 안전 수칙 준수를 유도함은 물론, 현장별 책임 체계를 강화하는 활동을 펼쳤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추락사고에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