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GS25, 하이브IM과 ‘퍼즐 세븐틴’ 콜라보 빵 두 달간 한정 판매

‘퍼즐 세븐틴’ 캐릭터 반영한 빵 6종을 4월 25일부터 6월 18일까지 한정 판매

 

GS25가 하이브IM의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 세븐틴’과 협업을 통해 ‘퍼즐 세븐틴’ 캐릭터 특징을 반영한 콜라보 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유통사 단독으로 이달 25일부터 하이브IM이 제작 및 배포한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 세븐틴’과 손잡고 아티스트 캐릭터 IP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빵 6종을 출시한다.

‘퍼즐 세븐틴’은 올해 4월,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해 제작한 공식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게임 내에는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틴 캐릭터와 퍼즐 플레이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시나리오, 무대 의상을 재현한 코스튬, 미니룸 꾸미기와 미공개 실사 포토 등 세븐틴의 아이디어가 게임 속에 녹아 다양한 이용자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GS25가 출시하는 콜라보 상품은 ‘퍼즐 세븐틴’의 캐릭터 IP를 활용한 빵 6종으로, 캐릭터의 개성과 특징을 담았다. 냉장빵으로 ▲민규&버논 ‘크림치즈초코칩쿠키’(2,800원) ▲준&원우 ‘레몬&자몽마카롱’(3,800원), 상온빵으로 ▲에스쿱스&호시&우지 ‘딸기크림맘모스빵’ ▲정한&조슈아 ‘연유스틱빵’ ▲디에잇&디노 ‘바닐라크림카스테라’ ▲도겸&승관 ‘모카크림빵’(각 2,000원)으로 구성됐으며, 6월 18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모든 제품에는 ‘퍼즐 세븐틴’의 인기 코스튬을 입은 아티스트 캐릭터를 활용한 멤버별 스티커(5종씩, 총 65종)가 랜덤으로 1종씩 동봉돼, ‘퍼즐 세븐틴’ 게임 속 세계관이 그대로 느껴지도록 기획했다.

 

GS25 앱 ‘우리동네GS’에서는 콜라보 상품 출시와 함께 한정 기념품과 인게임 스페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GS Pay로 대상 상품 구매 시 스탬프 1개가 생성된다. 스탬프 1개씩 최대 8회까지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퍼즐 세븐틴’ 디오라마&스티커 세트 등 총 25,000여 개의 경품을 제공한다.

 

지병주 GS리테일 제휴마케팅팀 매니저는 “GS25는 MZ세대의 문화를 적극 반영해 이번 콜라보를 진행했으며, 맛있는 빵과 캐릭터 수집 요소를 결합해 고객의 구매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콘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상품 기획을 통해 확장된 고객 경험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건설현장 추락사고 예방 릴레이 캠페인’ 전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 내 추락사고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을 전개하며, 적극적인 안전경영 활동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5일(금) 수원시 영통구 현대 하이테크센터 현장에서 ‘건설 현장 내 추락사고 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추락사고 예방 대책’의 일환으로, 건설 현장 내 추락사고를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건설은 21일(월)부터 25일(금)까지를 ‘예방 특별 강조 주간’으로 지정하고, 국내 전 사업장에서 추락사고 예방 및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현대건설 이한우 대표이사가 직접 현장을 찾아 안전시설과 작업환경을 면밀히 점검하는 한편, 직원들에게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적극적인 관심과 자발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현대건설은 공사 수행 중인 국내 전 사업장에 추락재해 예방을 위한 현수막을 설치하고, 고위험 작업 구역에는 ‘안전실명제 표지판’을 부착해 각 작업의 책임자를 명확히 표기하는 등 작업자의 안전사고 경각심을 높이고 안전 수칙 준수를 유도함은 물론, 현장별 책임 체계를 강화하는 활동을 펼쳤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추락사고에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