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NHN여행박사, ‘구창모와 함께하는 다낭 디너쇼’ 상품 출시

10월 10일, 11일, 12일, 단 3회 출발 한정
다낭 여행도 하고 디너쇼도 즐기는 알찬 일정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가 그룹 송골매 출신 구창모와 함께하는 베트남 다낭 디너쇼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베트남 인기 여행지 다낭은 물론 역사의 도시 호이안과 후에를 여행하고, 10월 12일 진행되는 구창모 디너쇼를 관람한다.

패키지는 10월 10일, 11일, 12일 단 3회 출발하는 상품으로 최저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된다.

다낭 현지에서 진행되는 디너쇼는 메인 가수 구창모를 비롯해 이태원, 오은주, 이수완도 함께 출연해 분위기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구창모와 함께하는 다낭 디너쇼 패키지’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