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NHN여행박사, ‘2,4,6,8 출발확정팩’으로 똑똑하게 떠나는 패키지여행 선보여

최소 출발인원에 대한 부담은 덜고, 출발 확정을 높이는 ’2,4,6,8 출발확정팩’ 기획전
최소 2명부터 8명까지 예약 인원에 맞춰 상품 조회 가능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패키지여행에는 최소 출발인원이라는 조건이 있다. 상품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보통 8명에서 최대 20명 이상 같은 상품을 예약해야 출발 가능한 경우가 많다. 때문에 인원이 모자란 경우 힘들게 준비한 여행이 불발될 수도 있다.

종합 여행사 NHN여행박사는 최소 출발인원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2,4,6,8 출발확정팩’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출발 인원에 대한 부담이 비교적 적은 패키지 상품을 한데 모았다. 기획전 내 검색창을 이용해 최소 2명부터 8명까지 예약 인원에 맞춰 상품을 조회할 수 있다.

적은 인원으로도 출발 가능한 상품을 조회하고 예약할 수 있어 출발 확정에 대한 패키지여행의 불확실성을 크게 줄였다.

예를 들어 예약 인원이 2명인 경우 2명 이상 출발 가능한 상품을 검색해 예약하면 최소 출발인원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기획전은 가까운 중국, 대만부터 동남아, 남태평양, 유럽, 미주 등 중·장거리 지역을 합쳐 100여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발 지역은 서울, 부산, 대구 출발로 설정 가능하다.

‘2,4,6,8 출발확정팩’ 기획전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