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PIC 사이판, 사이판 필수코스 마나가하섬 입장권 포함된 ‘퍼펙트 홀리데이’ 패키지 출시

2019 가을 PIC 사이판으로 떠나는 ‘퍼펙트 홀리데이’
할로윈데이 맞이 좀비어택과 할로윈쇼까지 한번에!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40여가지 액티비티와 초대형 슬라이드 등 다양한 어트랙션, 올인클루시브형 6개의 레스토랑&바로 가족과 젊은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MRI 코리아의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이 마나가하섬 입장권이 포함된 ‘퍼펙트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PIC 사이판은 호텔 내 워터파크와 액티비티 시설, 해양스포츠 클래스, 키즈클럽 등이 모두 갖춰져 있고 골드카드를 이용한 삼시 세끼 리조트 내 레스토랑 선택형 식사가 가능해 고객들에게 편안한 여행을 선사했던 이번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사이판 지역의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는 경험까지 함께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사이판의 진주라 불리는 마나가하섬은 바닥까지 내려다보이는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와 새파란 하늘이 맞닿아 있어 아름다운 경관을 이루며 백사장과 가까운 바다에서도 수많은 종류의 물고기를 만날 수 있다. 때문에 스노클링의 명소로 꼽혀 사이판을 여행하는 이들의 관광 필수코스로 꼽힌다.

퍼펙트 홀리데이 프로모션 예약 시 마나가하섬 입장권(객실당 2매)과 함께 호텔에서 섬에 들어가는 차량과 선박 서비스까지 제공되며 배럴 아동 타월 판초를 객실당 1개씩 선물로 제공한다. 또 디럭스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공항과 호텔 왕복 송영 서비스까지 무료다. 해당 프로모션은 PIC 사이판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체크인 기준 12월 20일까지다.

특히 돌아오는 할로윈데이를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10월 30일과 31일 양일간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PIC 사이판의 할로윈 메이즈에서 좀비들의 습격에 맞서는 서바이벌 게임 ZOMBIE ATTACK이 진행된다. 할로윈데이 당일인 31일 밤 9시에는 PIC 댄스 크루들의 HALLOWEEN SHOW가 꾸려져 10월 가을 여행을 노린다면 이 기간에 투숙하길 추천한다고 PIC 사이판은 밝혔다.

PIC 사이판에는 워터파크를 휘감아도는 유수풀과 파도를 헤치며 짜릿한 서핑을 즐기는 인공파도풀 포인트 브레이크, 3대의 자이언트 워터슬라이드가 있다. 또한 프라이빗 비치에서 카약과 스노클링, 윈드서핑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에 도전할 수 있어 가을 액티비티 여행을 떠나기에 제격인 곳이다.

PIC 사이판은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는 스포츠 강습을 포함하여 만능 엔터테이너인 클럽메이트가 제공하는 PIC만의 독특한 서비스는 가을 여행의 즐거움을 두 배로 늘려줄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