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본 어게인, 이수혁, 진세연 향한 ‘직진 키스’!

이수혁-진세연의 심쿵 직진 키스! 박력 폭발! 심박수 폭발! 여심(女心) 뒤흔들었다!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 속 장기용과 이수혁의 엇갈린 감정 자각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고 또 설렘에 미소 짓게 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본 어게인’에서 사진으로만 감정을 연습하던 천종범(장기용 분)이 정사빈(진세연 분)의 희생을 통해 스스로 ‘후회’라는 감정을 깨달았고, 김수혁(이수혁 분)은 정사빈에게 입을 맞추며 자신의 마음을 인정한 것.

앞서 김수혁을 노리던 조폭의 칼을 대신 맞았던 정사빈은 병원에서 깨어난 후 우연히 천종범이 이 피습을 사주했다는 말을 듣고 충격에 빠진다. 그녀는 천종범을 찾아가 직접 그 사실이 맞는지 물었고, 잠시 얼굴을 굳혔던 그는 아무렇지 않은 얼굴을 덧씌우며 사랑해서 그랬다는 태연자약한 대답을 내놨다. 자신 앞에서도 가면을 쓰는 그를 꿰뚫어본 정사빈은 차마 외면할 수 없는 연민에 “좋아하는 사람 앞에선 절대 거짓말 하지마”라며 사람을 죽이고 싶으면 자신을 생각하라고 또 한 번 그를 포용했다.

천종범은 일련의 사건들이 모두 자신을 용의자로 가리키는 상황 속에서도 이해하고 또 보듬어주려는 그녀의 말에 주체할 수 없는 감정이 폭발, 그녀를 부서질 듯 껴안았다. 정사빈의 따스한 손길 아래 “후회 했어요. 다신 못 보게 될까봐”라며 읊조린 그의 속마음은 처음으로 남들을 위해 꾸며낸 감정이 아닌 오롯이 자신이 느낀 감정이었다.

하지만 정사빈의 사랑이 향한 곳은 김수혁이었고, 이제는 김수혁마저 정사빈에 대한 감정이 스스로 통제할 수 없을 만큼 커져버렸음을 고백하며 약혼녀 백상아(이서엘 분)에게 파혼을 선언했다. 헌책방 ‘오래된 미래’에 정사빈을 만나러 달려온 김수혁은 지난번 ‘실험’이라는 명목 하에 기습 뽀뽀를 했던 그녀의 말을 되돌려주듯 “저도 실험 좀 해봐도 되겠습니까?”라는 말과 함께 그대로 입을 맞췄다.

김수혁의 박력 넘치는 ‘직진 키스’와 마침내 서로를 품에 안은 두 사람의 모습은 그야말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곳에 정사빈과 만나기로 했던 천종범이 도착했고 이는 30여년 전 차형빈(이수혁 분)과 정하은(진세연 분)을 바라보던 공지철(장기용 분)의 모습과 오버랩, 천종범이 공지철처럼 왼쪽 눈가에 통증을 느끼면서 엔딩을 맞이해 또 한 번 전생과의 연결고리에 수수께끼를 남겼다.

한편, 수사 중 1980년대 연쇄살인범 공인우가 남겼던 그림들과 ‘공지철 모방범죄’의 나비모양 타투 증거를 발견한 형사 주인도(장원영 분)는 백상아에게 공격당해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다. 이 현장을 목격한 천종범이 과연 앞으로 어떻게 판을 뒤흔들게 될지 앞으로의 이야기가 기다려지고 있다.

극에 치닫고 있는 장기용, 진세연, 이수혁의 삼각관계와 미스터리 사건의 전말은 19일 밤 10시 KBS 2TV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에서 이어진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 단지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수상 대방건설은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로 제18회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넓은 조경 면적과 자연지반 녹지 확대, 고품격 커뮤니티 조경 설계 등 친환경 설계의 우수성이 인정받은 결과다. 이 단지는 지난해 ‘아름다운 조경상’에 이어 2년 연속 친환경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는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기후에너지환경부, 한국일보닷컴이 후원한다. 출품 공적서 심사와 주택산업 및 녹색에너지 소비 확산 기여도·인지도 등을 종합 평가해 총 8개 수상업체를 선정한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부터 지상 최고 48층으로 구성된 대규모 주상복합 단지로, 아파트 578가구, 아파텔 628가구, 근린생활시설 91호실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다양한 포장재와 공간 분할 설계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보행 환경을 조성했으며, 소나무를 비롯해 사계절 내내 녹음을 유지하는 상록수, 계절감을 전달하는 낙엽수와 관목류 등을 식재해 조화로운 경관을 연출했다. 또한 중앙광장, 쉼터, 수공간 등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여가 공간과 함께 수영장, 키즈룸, 스크린골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