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이은콘텐츠, 책 리뷰 전문 오디오 클립 ‘책리뷰닿’ 시즌 2 시작

독서소울메이트, 나의 리뷰가 너에게 닿기를! 책리뷰닿 시즌 2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보통의 독서가들이 적은 자신의 솔직한 리뷰를 소개하는 책 리뷰 전문 서비스 '책리뷰닿'이 시즌 2를 오픈했다.

시즌 2의 첫 클립은 '책리뷰닿' 시즌2를 시작하는 이유에 대해 운영진들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에피소드가 올라왔다.

'책 리뷰닿'은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SNS에 책 리뷰를 올리는 독서가들의 리뷰를 발굴해 주제 별로 소개하는 SNS 서비스로 현재 인스타그램, 블로그, 오디오클립 등 3가지의 매체를 활용해 다양한 리뷰를 소개하고 있다.

시즌2에서는 오디오와 비주얼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책 소개 카드뉴스도 직접 손으로 그린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가 키 비주얼이 되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현재 책리뷰닿에서는 시즌2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책 리뷰닿을 언제 듣는지를 책리뷰닿 오디오클립 댓글로 남겨준 분께 책 무드등과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등을 선물로 전달한다. 이벤트 공지는 블로그, 오디오클립, 인스타그램에서 통합으로 진행 중이며, 10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따뜻하고 감성어린 다양한 책 리뷰를 들려준 책리뷰닿에 많은 독서 마니아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미디어

더보기
‘힐스테이트 선암호수공원’이 조성되는 ‘야음동’, 울산 고급 프리미엄 주거의 새 기준을 세우다 신규 주거 수요가 높아지는 시장 흐름 속에서, 고층 브랜드 단지들이 집적되며 고급 주거 환경이 새롭게 형성되는 신흥 주거지가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새 아파트 공급을 넘어, 대규모 정비사업과 프리미엄 브랜드 주거단지의 연속적인 조성이 맞물릴 때 해당 지역은 고급 주거타운으로 빠르게 재편되며 향후 시세 흐름을 선도하는 핵심 축으로 자리잡는다. 계획적 개발·생활 인프라 개선·브랜드 가치가 동시에 적용되는 이들 지역은 장기적 주거 안정성과 미래 가치 측면에서 더욱 높게 평가받는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분양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신흥 주거지’에 대한 선호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청약홈에 따르면 전국 아파트 1순위 경쟁률 상위 10개 단지 중 7곳이 신흥 주거지에서 나왔다. 특히 서울에서는 성수동 서울숲 생활권의 ‘오티에르 포레’가 1순위 청약에서 약 2.4만 여 건의 통장이 몰리며 올해 단일 단지 최고 경쟁률을 기록, 고급화되는 신흥 주거지에 대한 수요가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줬다. 인근에는 아크로 포레스트·갤러리아 포레·서울숲 트리마제 등이 밀집한 서울숲 일대가 고급 주거지로 형성된 흐름 속에서, 새 단지 역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지역 가치 상승을 입증한 셈이다. 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