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이은북 발간 ‘유튜브 트렌드 2021’ 온라인 서점 행사 펼쳐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 시 ‘유튜브 트렌드 2021’ 포스트잇 증정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이은북이 발간한 도서 '유튜브 트렌드 2021' 온라인 서점 행사가 진행 중이다.

코로나19로 변해버린 세상. 2021년의 세상은 좀 더 디지털화될 것이고 사람들은 온라인으로 더 많은 활동을 벌일 것이다. 특히 이제 '디지털 혁신'은 더이상 말로만으로 외치는 구호가 아닌 생존을 위한 필수적인 상황이 되었다. 이런 현실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이 '유튜브'다.

간단하고 재미있는 - 버스에서 보는 에피소드 같은 재미있는 영상 - 영상을 공유하던 채널인 유튜브는 이제 다양한 크리에이터가 엄청난 정보를 전달하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포털이 되었다. 이와 더불어 유튜브는 이제 '미디어'까지도 자신이 흡수해 버리고 말았다.

방송사들은 자체 송출용 콘텐츠에 힘쓰기보다 유튜브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기획하고 만들어 역으로 자사의 채널에 소개하고 있다. 이제 사람들은 유튜브에서 자신만의 '콘텐츠'를 검증받는다.

'유튜브 트렌드 2021'은 이런 유튜브 세상의 변화를 짚으며 2021년에 유튜브에서 성공할 모델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라이브 커머스, 구독경제 모델까지 함께 소개하고 있다.

2021년의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궁금하다면 '유튜브 트렌드 2021'을 통해 미래의 통찰력을 얻어보는 것도 좋겠다.

현재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다.

특히 온라인 서점의 경우 '유튜브 트렌드 2021'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2021년의 키워드가 담긴 유튜브 트렌드 포스트잇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yes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서점 중 어느 곳에서 구입해도 포스트잇을 증정받을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힐스테이트 선암호수공원’이 조성되는 ‘야음동’, 울산 고급 프리미엄 주거의 새 기준을 세우다 신규 주거 수요가 높아지는 시장 흐름 속에서, 고층 브랜드 단지들이 집적되며 고급 주거 환경이 새롭게 형성되는 신흥 주거지가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새 아파트 공급을 넘어, 대규모 정비사업과 프리미엄 브랜드 주거단지의 연속적인 조성이 맞물릴 때 해당 지역은 고급 주거타운으로 빠르게 재편되며 향후 시세 흐름을 선도하는 핵심 축으로 자리잡는다. 계획적 개발·생활 인프라 개선·브랜드 가치가 동시에 적용되는 이들 지역은 장기적 주거 안정성과 미래 가치 측면에서 더욱 높게 평가받는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분양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신흥 주거지’에 대한 선호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청약홈에 따르면 전국 아파트 1순위 경쟁률 상위 10개 단지 중 7곳이 신흥 주거지에서 나왔다. 특히 서울에서는 성수동 서울숲 생활권의 ‘오티에르 포레’가 1순위 청약에서 약 2.4만 여 건의 통장이 몰리며 올해 단일 단지 최고 경쟁률을 기록, 고급화되는 신흥 주거지에 대한 수요가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줬다. 인근에는 아크로 포레스트·갤러리아 포레·서울숲 트리마제 등이 밀집한 서울숲 일대가 고급 주거지로 형성된 흐름 속에서, 새 단지 역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지역 가치 상승을 입증한 셈이다. 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