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원큐패스 한식조리기능사 필기, 11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다락원의 국가 자격증 수험서 원큐패스 '2021 최신판 원큐패스 한식조리기능사 필기'가 출간 한 달 만에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11월 5주 한식 부문 주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2021 최신판 원큐패스 한식조리기능사 필기'는 NCS를 기반으로 직무 중심으로 개편된 2021년 새 출제기준을 완벽히 반영한 교재로 특히 조리를 현장에서 가르치는 선생님이 직접 엮은 이론과 2020년 기출문제를 복원한 기출문제가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2021년 최신판 원큐패스 한식조리기능사 필기는 시험에 나오는 내용만 쏙쏙 뽑은 쪽집게 '핵심이론', 10년간 기출문제를 정리한 '지피지기 예상문제', 2021년 새 출제기준에 맞게 구성한 실전 모의고사 5회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문제만 반복해도 합격할 수 있는 지피지기 문제와 필기시험 합격비법이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조리기능사 필기시험 특성상 다양한 연령대의 학습자를 위해 공부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글자를 편집했으며, CBT 시험을 대비해 모바일 모의고사를 5회분 제공한다.

한편 전월 판매 데이터 기준으로 집계된 '예스24 2020년 12월 월별 베스트'에서 원큐패스 한식조리기능사 필기 신간과 구간이 2, 3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2021최신판 원큐패스 한식조리기능사 필기'는 다락원 홈페이지 또는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등 대형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삼성물산, 온열질환 예방 가이드라인 대폭 강화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건설 현장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앞장선다. 삼성물산은 온열질환 예방 가이드라인을 대폭 강화해 고용노동부의 폭염 안전 5대 수칙인‘물·그늘(바람)·휴식·보냉장구·응급조치’를 바탕으로 다각적인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그늘’확보를 위해 혹서기 휴게시설 설치기준을 대폭 강화했다. 최대 인원의 20%이상이 동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시설 자체 설치 기준을 마련해 각 휴게시설에는 냉방장치, 음용수, 포도당을 비치해 운영중이다. 또한 모든 근로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용량의 제빙기를 설치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여성근로자가 많은 현장에서는 별도의 여성 휴게시설도 설치한다. 휴게시설 접근이 어려운 경우는 사전에 파악해, 모든 근로자가 ‘도보 2분 거리’에서 쉴 수 있도록 간이 휴게시설을 추가로 설치하고 있다. 모든 근로자가 폭염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즉각적인 휴식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다. 삼성물산 현장에서는 체감온도 31℃ 이상부터 휴게시간을 부여하고 탄력적으로 작업을 조정한다. 뿐만 아니라 두통, 어지럼증 등을 호소하며 더위로 작업중지를 요청할 경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