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예술인이 머무르는 곳 울산 문수산 청송사, 산사예술제 통해 국내외 예술인 활동지원 및 지역민 위한 문화향유 기회 제공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기획 및 홍보 지원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울산 문수산 청송사는 매년 산사예술제를 열어 예술인과 소통하고 지역주민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하는 청송사 산사예술제는 매년 유망한 국내외 예술인을 초청, 인위적인 무대 위 공연이 아닌 청송사 공간과 어우러진 예술가 본인의 독특한 작업을 찾아가며 실연하는 형식으로 열린다.

2020년 10월에는 '인연과 바라봄'을 주제로 예술인이 함께 기획하고 운영하는 산사문화 예술제를 개최했다.

올해는 영국초청 안무가 조용민의 연출 아래 스페인에서 활동하다 내한한 바이올린 연주자 이한솔, 독보적인 선율의 거문고 연주자 박다울, 무용계 떠오르는 샛별 이보영이 함께 동서양의 소리와 몸짓으로 아름다운 퍼포먼스를 펼쳤다.

기획과 홍보를 지원하는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는 앞으로도 청송사와 함께 예술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예술인을 지원하는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청송사 주지 묘경스님은 '청송사는 예술인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3년 전부터 산사예술제를 통해 지역민과 함께했다. 올해는 산사예술제를 열어 코로나19 상황 속 아름다운 청송사에서 우리 예술을 알릴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해 해외에 널리 배포하는 기회로 삼고자 했다. 앞으로도 예술인과 소통하며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GWM) 통해 국내 최초로 국경 없는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Place1에 글로벌자산관리센터(Global Wealth Management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오픈한 글로벌자산관리센터는 자산의 글로벌 재배치가 본격화되는 흐름에 맞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자산관리센터에는 신탁 컨설턴트,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애널리스트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리빙트러스트 ▲부동산&주식 ▲대체투자뿐 아니라 ▲국제조세 ▲글로벌부동산 ▲거주국 변경 등 복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로 이주한 손님에게는 현지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기관과 직접 연계하여 투자이민, 가업승계 등 현지 기반의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시하고, 국내로 귀국한 역이민 손님에게는 해외체류 경험 및 해외 비즈니스 커리어를 반영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성, 환리스크 관리 등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하나은행은 전 세계 27개 지역 112개의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지역이라면 어디든지 최상의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