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설립 15주년 맞이한 국제 출판 논문교정 서비스 이나고 “성공적인 글로벌 여정 시작할 것”

15년간 쌓은 신뢰와 가치 바탕으로 미래를 향한 앞선 서비스 구축해 새로운 시대 열 것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학술 커뮤니케이션 및 연구원들의 연구결과가 성공적으로 논문 게재될 수 있도록 논문 출판 서비스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온 이나고가 지난 2020년 12월 20일 설립 15주년을 맞았다.

이나고는 과학계에서 언어 장벽을 뛰어넘는 세계와 과학 소통에 이바지한다는 비전 아래 2005년에 설립됐다. 차별화된 논문 출판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혁신적인 자세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언어 솔루션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성장했으며 연구원, 출판사, 유수의 대학, 우수한 500개 이상의 기업을 비롯한 법인 기업 등 전 세계 다양한 개인 및 조직이 선호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이나고는 일본 연구계를 돕는 소규모 팀으로 시작해 논문 출판 서비스, 영문교정, 학술 번역 서비스 그리고 학술 논문 교정 AI 툴 트링카 등 많은 브랜드를 새롭게 탄생시켜 성공으로 이끌며 성장해 왔다. 혁신과 완벽한 영문 논문 교정 서비스 품질로 연구 공동체 내에서 인정받으며 저명한 출판사와 파트너십을 구축, 전 세계 10개국으로 지사를 넓혀 학술논문 출판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그 외 논문 품질을 AI 기술로 확인할 수 있게 개발된 플랫폼 AuthorOne과 의학논문만을 위해 과학적 논문 교정이 제공되는 이나고 Life Science, 오디오 나 비디오 스크립트 번역 서비스인 Voxtab도 있다.

샤라드 미딸 이나고 CEO 겸 설립자는 '이나고를 신뢰해 준 연구계와 그동안 탁월함을 추구하고 헌신을 아끼지 않으며 성공을 이끌어 준 이나고의 모든 구성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고 싶다. 15년 동안은 이나고의 초석을 놓은 것에 불과하다. 다가오는 미래에 발맞춰 인공지능 AI 통합과 기술로 연구원의 앞날에 도움을 주기 위해 미래를 향한 여정을 막 시작했다. 가치와 결과로 입증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지속해서 혁신하는 데 주력해 이나고는 더 나은 연구 공동체의 미래를 구축하는 일에 계속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설립 15주년을 기념해 이나고는 2020년 11월 연구와 고등교육의 미래를 주제로 저명한 전문가, 고위 행정가, 노벨상 수상자 리처드 로버츠의 통찰을 듣는 글로벌 온라인 콘퍼런스인 See The Future를 무료로 개최한 바 있다.


미디어

더보기
DL이앤씨 ‘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 서울시 건축상 ‘최우수상’ 받아 DL이앤씨는 최근 서울시 주최로 열린 ‘제43회 서울시 건축상’ 시상식에서 ‘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시 건축상은 서울시 내 건축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서울시는 1979년부터 건축의 공공적 가치를 구현해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건축 문화와 기술 발전에 기여한 건축물을 선정해 시상해왔다. 올해 시상식은 ‘서울성: 다층도시(Seoul-ness: Multi-Layered City)’를 주제로 열렸다. 사전 공모를 통해 총 89점의 건축물이 접수됐으며, 서울시는 도시의 고유성과 정체성, 지역성을 미래 지향적으로 풀어낸 작품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DL이앤씨는 지난해 서울 강동구 상일동에 준공한 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를 내세워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6개 동, 아파트 총 593가구 규모다. 단지 경계부에 저층 동을 배치해 도시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길과 마당을 만들었으며, 단지 중앙에 위치한 보행로를 공원형 입체 보행로로 조성했다. 이를 통해 기존 아파트의 독립된 형태를 벗어나 도시와 연결된 열린 아파트 단지를 형성한 점이 특징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e편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