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미래엔, 2022학년도 신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 ‘N기출’ 수학 영역 출간

미래엔, 2022학년도 수능에 맞춘 수능 기출문제집 ‘N기출’ 출간
수능 기출문제집 중 유일하게 공통과목/선택과목, 3점/4점 배점별로 분리 구성
‘수능주도권’과 문학 기본서 ‘물음표’ 신간도 출간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2022학년도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 'N기출' 수학 영역을 새롭게 출간했다. 수학Ⅰ+수학Ⅱ 3점 집중, 수학Ⅰ+수학Ⅱ 4점 집중, 확률과 통계 3점/4점 집중, 미적분 3점/4점 집중, 기하 3점/4점 집중 등 총 5권이다.

미래엔의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 'N기출' 수학 영역은 최근 5년간 수능 및 평가원 모든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2022학년도 문,이과 공통 수능 방식에 맞춰 수능 기출문제집 중 유일하게 공통과목과 선택과목을 나눴고, 3점/4점 배점별로 분리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공통과목의 경우 '3점 집중'과 '4점 집중' 중 선택이 가능해 중하위권부터 상위권 학생들까지 수준별 집중 학습을 할 수 있고, 선택과목의 경우 수험생의 선택과목에 따라 교재를 선택해 배점별 집중 학습을 할 수 있다.

상세한 해설을 통해 문제 해결에 필요한 연관 개념, 실전 적용 Key, 오답 Clear 등을 제시함으로써 문제 해결의 포인트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더 쉽고 빠르게 풀 수 있는 다른 풀이, 빠른 풀이 등을 제공한다. 또한 수학영역 1등급 선배들이 문제 해결의 노하우를 담아내 선배들의 생생한 조언까지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능 기출문제집 '수능주도권'과 문학 기본서 '물음표' 신간도 새롭게 출간됐다.

'수능주도권'은 선별된 우수 기출문제 중심으로 구성돼 효과적으로 실력 점검을 할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미래엔의 또 다른 인기 수능 기출문제집이다. 최신 수능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주제별 실전 대비에 용이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간된 과목은 국어 영역의 언어와 매체, 화법과 작문, 수학 영역의 미적분 등 총 3권이다.

미래엔의 신간 문학 기본서 '물음표'는 '정몽주는 이방원의 제안에 어떤 선택을 했을까?', '선비는 왜 어부의 길을 택했을까?' 등 작품의 핵심을 꿰뚫는 질문을 던지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이미지를 통해 각 주제별 감상법을 제시한다. 고전시가, 고전산문, 현대시, 현대산문 등 총 4권이 출간됐다. 작품의 감상을 적용하여 수능 문제 해결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미래엔은 2022학년도 수능부터 수학과 국어의 공통/선택과목 체제가 도입돼 수험생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나온 수능 기출문제집들과 문학 기본서를 통해 달라진 수능도 완벽히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삼성물산, 온열질환 예방 가이드라인 대폭 강화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건설 현장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앞장선다. 삼성물산은 온열질환 예방 가이드라인을 대폭 강화해 고용노동부의 폭염 안전 5대 수칙인‘물·그늘(바람)·휴식·보냉장구·응급조치’를 바탕으로 다각적인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그늘’확보를 위해 혹서기 휴게시설 설치기준을 대폭 강화했다. 최대 인원의 20%이상이 동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시설 자체 설치 기준을 마련해 각 휴게시설에는 냉방장치, 음용수, 포도당을 비치해 운영중이다. 또한 모든 근로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용량의 제빙기를 설치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여성근로자가 많은 현장에서는 별도의 여성 휴게시설도 설치한다. 휴게시설 접근이 어려운 경우는 사전에 파악해, 모든 근로자가 ‘도보 2분 거리’에서 쉴 수 있도록 간이 휴게시설을 추가로 설치하고 있다. 모든 근로자가 폭염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즉각적인 휴식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다. 삼성물산 현장에서는 체감온도 31℃ 이상부터 휴게시간을 부여하고 탄력적으로 작업을 조정한다. 뿐만 아니라 두통, 어지럼증 등을 호소하며 더위로 작업중지를 요청할 경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