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예스24, 일본 최고 흥행작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개봉 2주차 예매 순위 1위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소울"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94만 관객을 기록했다. 2위를 차지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개봉 첫 주 22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왕가위 감독의 "해피 투게더"가 재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예매율 40.5%로 개봉 2주차에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100만 관객 돌파 초읽기에 들어간 "소울"은 예매율 25%로 2위를 차지했다.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재개봉한 장국영, 양조위 주연의 "해피 투게더"는 예매율 4.3%로 3위에 올랐다.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 주연의 "세자매"는 예매율 4.2%로 4위를 차지했고, 21세기 청춘들의 이야기 그린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은 예매율 3.3%로 5위에 올랐다. 오정세, 유다인 주연의 현실 드라마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는 예매율 3.2%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집계 기간 2021년 2월 4일~2021년 2월 10일)

1.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2. 소울
3. 해피 투게더
4. 세자매
5.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
6.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7. 북스마트
8.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
9. 화양연화
10. 스트레스 제로

●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주연의 "새해전야"가 개봉한다.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그 외 인기 밀라 요보비치, 토니 자 주연의 액션 어드벤처 "몬스터 헌터"와 김향기, 류현경 주연의 "아이"가 개봉할 예정이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