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인생산책, 150만원 상당 ‘부모님 사진 자서전’ 체험단 모집

시니어 대상 ‘인생 사진 자서전’ 제작 플랫폼 출시
3월 1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메일 통해 체험단 모집
부모님 사진·인생 사연 공모
150만원 상당의 효도 선물용 자서전 제작 이벤트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부모님 사진 자서전 플랫폼 '인생산책'은 론칭을 기념해 '부모님 자서전 제작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모집은 '인생산책'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메일로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3월 15일(월)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인생산책 공식 인스타그램 체험단 모집 게시물에서 사연을 댓글을 남기고 DM으로 사진을 보내면 지원이 완료되며, 메일로 사진과 사연을 보내 신청할 수도 있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2일(월)이며, 체험단에 선정되면 인터뷰 과정을 거쳐 '150만원 상당의 자서전'을 무상으로 제작,제공한다. 제작 과정은 영상으로 담아 함께 제공되며, 인생산책 홍보 영상으로도 활용된다.

'인생산책'은 부모님께 효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부모님의 추억 사진들을 자서전으로 기록해주는 개인 맞춤형 자서전 제작 서비스다.

글 쓰는 데 어려움을 지니고 있는 사람도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것만으로 자서전이 제작된다. 신청만으로 구성, 편집, 디자인을 거쳐 풀 컬러 하드커버 양장본으로 제작되는 경제성과 편리성을 지닌다.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고 기록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유용한 서비스다.

인생산책 대표는 '시니어들이 자신의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은 니즈에서 시작된 인생산책이 많은 사람의 인생을 기록해나가길 바란다'며 '부모 사진 자서전이 새로운 효도 선물로 활용되며, 대화를 통해 자식도 알지 못했던 부모님의 인생 이야기를 기록하는 장을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