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씨엠에스에듀, 교과 실력 완성 ‘CMS 초등수학 온앤업’ 출간

모든 교과 수학 개념과 유형 수록, 경시·영재원 대비 최상위 문제까지 다뤄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비대면 원격 교육으로 학부모들은 자녀의 기초학력과 교과 성취도가 떨어지지 않을까 염려한다. 전문가들은 가정학습을 할 때 기본 개념과 원리를 탄탄하게 다지고 다양한 문제 풀이가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이에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는 초등 교과 수학 교재 'CMS 초등수학 온앤업의 2학기 과정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초2부터 6학년까지 한 학년 1, 2학기 두 권으로 구성한다.

온앤업의 강점은 사고력 수학으로 유명한 씨엠에스에듀의 문제해결력 향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하나의 개념을 완벽하게 이해하도록 기본-응용-심화 단계에 따라 모든 유형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일반적인 교과 문제집은 한 학기에 단계별 두세 권을 풀게 되는데 온앤업은 학기별 모든 교과 개념과 유형을 한 권에 담아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교과서와 익힘책의 모든 개념과 유형을 숙지한 후 경시대회나 영재교육원을 대비한 최상위 유형의 문제까지 다룬다. 단원 마지막에는 시험에 잘 나오는 유형을 바탕으로 실력을 평가한다. 하나의 개념과 원리를 완벽하게 이해시키기 위해 난이도에 따라 다양한 응용문제를 제시한다.

교재를 따라가면서 개념을 확실하게 사용하는지 다양한 문제 유형을 해결할 수 있는지 등을 진단할 수 있다.

씨엠에스에듀 대표는 'CMS 초등수학 온앤업은 사고력 수업에서 익힌 교과 수학 개념을 확립하고 학업 성취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기본부터 최상위까지 체계적으로 학습해 궁극적으로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해결력 향상을 이끈다'고 말했다.

CMS 초등수학 온앤업은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와 사고력 온라인 클래스 CMS ON 노이지(NO.ISY)에서 교과 수업 교재로 활용하고 있다. 재원생에 한해 VOD 강좌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온앤업은 예스24,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