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콘티넨탈, 창립 150주년 기념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첫 번째 시즌 이벤트 진행

6월 13일까지 콘티넨탈 이벤트 타이어 4본 구매 시 ‘휴대용 충전식 자동 에어펌프’ 증정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 코리아가 지난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약 6주간 콘티넨탈 타이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콘티넨탈 창립 150주년 기념 첫 번째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티넨탈은 설립 150주년을 맞아 사계절 및 일반용 타이어로 교체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시즌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기간 공식 딜러 및 판매점을 통해 콘티넨탈 타이어 행사 제품 1세트(4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휴대용 충전식 자동 에어펌프'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 사은품은 타이어 공기압 체크 및 주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 시 자충 매트 충전 등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밴트 대상 제품은 안정적인 주행과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하는 사계절 및 일반용 고성능 타이어 9종으로 맥스 콘택트 MC6(MaxContact™ MC6), 컴포트 콘택트 CC6(ComfortContact™ CC6), 울트라 콘택트 UC6(UltraContact™ UC6), 울트라 콘택트 UC6 SUV(UltraContact™ UC6 SUV), 콘티 크로스 콘택트 LX2(ContiCrossContact LX2) , 프로콘택트 TX(ProContact™ TX), '프로콘택트 GX(ProContact™ GX) △프로콘택트 RX(ProContact™ RX), 콘티프로콘택트(ContiProContact)다.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국내 영업 총괄 상무는 '150주년 기념 첫 번째 시즌 이벤트로 콘티넨탈의 고객들과 만나게 돼 기쁘다'며 '2021년은 콘티넨탈 창립 15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로, 다양한 이벤트로 국내 고객들과 소통하고 150주년을 기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콘티넨탈 타이어 공식 딜러,판매점 정보는 콘티넨탈 타이어 공식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힐스테이트 선암호수공원’이 조성되는 ‘야음동’, 울산 고급 프리미엄 주거의 새 기준을 세우다 신규 주거 수요가 높아지는 시장 흐름 속에서, 고층 브랜드 단지들이 집적되며 고급 주거 환경이 새롭게 형성되는 신흥 주거지가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새 아파트 공급을 넘어, 대규모 정비사업과 프리미엄 브랜드 주거단지의 연속적인 조성이 맞물릴 때 해당 지역은 고급 주거타운으로 빠르게 재편되며 향후 시세 흐름을 선도하는 핵심 축으로 자리잡는다. 계획적 개발·생활 인프라 개선·브랜드 가치가 동시에 적용되는 이들 지역은 장기적 주거 안정성과 미래 가치 측면에서 더욱 높게 평가받는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분양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신흥 주거지’에 대한 선호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청약홈에 따르면 전국 아파트 1순위 경쟁률 상위 10개 단지 중 7곳이 신흥 주거지에서 나왔다. 특히 서울에서는 성수동 서울숲 생활권의 ‘오티에르 포레’가 1순위 청약에서 약 2.4만 여 건의 통장이 몰리며 올해 단일 단지 최고 경쟁률을 기록, 고급화되는 신흥 주거지에 대한 수요가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줬다. 인근에는 아크로 포레스트·갤러리아 포레·서울숲 트리마제 등이 밀집한 서울숲 일대가 고급 주거지로 형성된 흐름 속에서, 새 단지 역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지역 가치 상승을 입증한 셈이다. 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