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관내 기관 영상제작지원’ 참여 기관 모집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미디어센터가 화성시 관내 기관을 대상으로 기관 활동에 관한 영상 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관내 기관 영상제작지원' 사업은 화성시에서 활동하는 기관의 활동 모습과 더불어 화성시의 문화를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화성시 관내 기관들은 8월 16일~27일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이메일 접수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4개의 기관을 선정한다. 선정된 기관은 신청 시 제출한 영상 제작 계획안을 바탕으로, 화성시 문화를 소개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게 되며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미디어센터와 협의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다.

화성시 문화를 알릴 수 있는 주제가 아닌 개인 행사 및 개관식 등의 단순 촬영일 경우 또는 다른 신청 기관과 중복된 주제일 경우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다.

화성시미디어센터 담당자는 '이번 영상 제작으로 화성시의 문화와 기관들의 활동 내용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화성시 관내 기관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미디어센터는 △미디어콘텐츠제작지원 '미디어 창작단' △마을 미디어 활동가 양성 과정 '마을 PD' △하반기 상설교육 '온앤온미디어'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미디어팀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천안에 첫 선보이는 두산건설 하이엔드 ‘두산위브더제니스’…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이 선보이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이 11월 28일(금)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310-6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84㎡ 1,202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 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84㎡A 730세대 △84㎡B 257세대 △84㎡C 215세대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타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단지는 두산건설이 충청남도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엔드 브랜드 ‘두산위브더제니스’ 아파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두산위브더제니스’는 부산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 대구 범어동의 ‘두산위브더제니스’ 등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으며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서 가치를 인정받아 왔다. 검증된 브랜드를 천안 동남권 신흥 주거지인 청당동 일대에 처음 적용하는 만큼, 향후 지역을 대표하는 주요 하이엔드 단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은 위브더제니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상품성도 우수하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4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