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글로벌 블록버스터 기획 개발’ 오픈특강 개최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사단법인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이하 PGK)이 오는 9월 1일 '글로벌 블록버스터 기획 개발'을 주제로 '2021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을 개최한다.

좀비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 '부산행'으로 장르 저변을 확대하고 한국 영화의 위상을 높인 제작사 레드피터의 이동하 대표 강의를 통해 글로벌 블록버스터 기획 개발의 비전을 나누고, 신인 창작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한다.

이번 특강은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창의 교육생은 물론 영화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사전 신청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만 진행된다.

강의 사전 신청 및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에듀코카' 홈페이지 내 '함께 : 톡톡 - 공지사항'이나 사단법인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홈페이지 '공개 자료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은 대한민국 콘텐츠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우수한 콘텐츠 창작자 육성을 위한 현장 밀착형 멘토링 지원 사업이다. 사단법인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은 2021년 플랫폼 기관으로 선정돼 영화 분야 창작자 육성 및 취업, 계약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영화 '히말라야', '국제시장' 제작사 제이케이필름 길영민 대표 △영화 '남산의 부장들', '마약왕'의 김진우 프로듀서 △영화 '반도', '부산행' 제작사 레드피터 이동하 대표 등 영화 분야 정상급 멘토들의 프로젝트 기반 도제식 멘토링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영화 분야 뉴노멀 트렌드 대비 창작자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천안에 첫 선보이는 두산건설 하이엔드 ‘두산위브더제니스’…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이 선보이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이 11월 28일(금)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310-6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84㎡ 1,202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 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84㎡A 730세대 △84㎡B 257세대 △84㎡C 215세대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타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단지는 두산건설이 충청남도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엔드 브랜드 ‘두산위브더제니스’ 아파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두산위브더제니스’는 부산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 대구 범어동의 ‘두산위브더제니스’ 등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으며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서 가치를 인정받아 왔다. 검증된 브랜드를 천안 동남권 신흥 주거지인 청당동 일대에 처음 적용하는 만큼, 향후 지역을 대표하는 주요 하이엔드 단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은 위브더제니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상품성도 우수하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4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