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 고객 대상 봄맞이 문화 이벤트 실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꿈을 나누는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에서 사랑의 계절인 봄을 맞아 신한플러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어쩌다 나도 웨스 앤더슨'-'신한플러스와 함께 떠나는 감성문화여행' 이벤트를 4월 7일부터 4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신한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어쩌다 나도 웨스 앤더슨'은 나만의 독특한 감성을 뜻하는 '어쩌다 나도'와 영화 '그랜드 부다 페스트 호텔', '문라이즈 킹덤'의 감독인 웨스 앤더슨 감독 이름의 합성어로, 미국의 한 부부가 여행 계획 버킷리스트로 구상하면서 웨스 앤더슨 감독의 영화에 등장할 법한 장소를 포착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서 시작됐다.

'어쩌다 나도 웨스 앤더슨'-'신한플러스와 함께 떠나는 감성문화여행'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신한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인스타그램에서 나만의 공간, 나만의 취미, 나만의 놀이에서 색채로 완성되는 일상을 인증하면(필수 해시태그 #신한플러스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잴린지 #신한플러스_우연히 웨스 앤더슨) 추첨을 통해서 그라운드시소 성수에서 진행되는 '우연히 웨스 앤더슨:어디에 있든, 영감은 당신 눈앞에 있다' 전시회 티켓 1인 2매(총 300매)를 증정한다.

이후 전시회 방문 후기를 다시 한번 응모한(필수 해시태그 #신한플러스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잴린지 #신한플러스_우연히 웨스 앤더슨) 고객을 대상으로 포스터 액자(최우수 3명)와 포스트 카드북(우수 17명) 등 총 20명을 추첨해 갤러리 굿즈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전시회 티켓 당첨자는 4월 29일부터 5월 4일까지 신한은행의 쏠(SOL), 신한카드의 신한플레이(pLay), 신한금융투자의 신한알파, 신한라이프의 스마트창구 앱 내 신한플러스 팝업창을 통해 당첨 여부 확인 및 티켓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신한플러스 담당자는 '문화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신한은행의 쏠(SOL), 신한카드의 신한플레이(pLay), 신한금융투자의 신한알파, 신한라이프의 스마트창구 앱을 통해 신한플러스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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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건설,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 여행으로 가족친화경영 실천 롯데건설이 올 여름 임직원과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가족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가족친화경영 실천에 나섰다. 올해로 31회차를 맞은 가족여행 프로그램은 2011년부터 시작해 회사가 비용을 전액 지원해 1박 2일간 직원과 그 가족들이 함께 여행하는 롯데건설의 대표적인 가족친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정된 86명의 직원과 그 가족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에서 숙박하며 롯데워터파크 김해에서 다양한 테마의 워터 슬라이드, 수영장 등의 물놀이를 즐겼다. 롯데건설이 시공한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김해관광유통단지 일대에 객실 250실을 갖춘 총 9개층, 연면적 약 4만㎡ 규모로, 지난해 10월 개관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한 직원은 “그동안 가족과 함께 여행을 자주 가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과 색다른 경험을 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즐겁고 다양한 기회가 계속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의 사기와 기업가치를 제고하고, 가족도 회사를 더 잘 이해하고 친밀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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