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일상 속 건강과 환경 생각해 보는 ‘러브 네이처’ 캠페인 진행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지구,자연,인간을 주제로 한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캠페인에 이어, 앞으로 약 한 달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의식 있는 소비를 위한 '러브 네이처(Love Natur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디즈니코리아는 디즈니의 핵심 브랜드 중 하나인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를 중심으로 일주일간 1시간 소등에 참여하고,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지구와 환경을 돌아보는 '지구의 날(Earth Day)' 브랜드 통합 캠페인을 시행했다.

특히 4월 22일부터 30일까지는 11번가와 함께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제품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다양한 탐험가를 지원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며, 제품 구매자에 한해 진행되는 응모를 통해 국내 최초 출시한 팅크웨어 내셔널지오그래픽 액션캠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이어 디즈니코리아는 4월 22일부터 5월 30일까지 소비자들을 보다 직접적으로 찾아가는 러브 네이처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소비자 캠페인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접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의식 있는 소비 그리고 더 나아가 자연 친화적인 일상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러브 네이처 캠페인에서 디즈니코리아는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업해 어린이와 청소년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위해 마련된 영양 가이드를 준수하고,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친환경 소재의 제품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캠페인 기간에는 △러브 네이처 테마의 뚜레쥬르 탕종 식빵과 저당,저지방 치아바타 △지속 가능한 농장과 시설에서 엄격한 품질 기준에 맞춰 생산된 델몬트 바나나 트윈팩 및 파인 스틱 △편리한 재활용을 위한 그린라인 라벨 절취선과 친환경 잉크가 적용된 서울우유 나100% 그린라벨 △제로 웨이스트 스킨케어 제품인 온그리디언츠 유기농 스킨케어 △100% 재생 펄프를 활용한 토이앤퍼즐 플라워 미키×미니 퍼즐 △친환경 포장 스마트 리사이클을 적용한 이랜드 오프라이스 제품 등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여의도에 있는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 사장에서 러브 네이처 캠페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기존 판매형 팝업 스토어와 달리 디즈니가 그리는 친환경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디즈니가 Green 건강', '디즈니가 Green 환경'이라는 주제로 공간으로 꾸며 방문객들을 맞는다. 특히 한정판 러브 네이처 네트백에 뚜레쥬르, 서울우유, 이랜드 오프라이스, 델몬트의 건강한 제품을 담을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가 운영돼 소비자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의식 있는 소비를 직접 실천할 기회를 제공한다.

팝업에 이어 소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9일부터 5월 23일까지 러브 네이처 다짐 카드에 건강과 환경을 위한 나만의 다짐 3가지를 기재해 필수 해시태그(#디즈니러브네이처, #내가Green네이처)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온그리디언츠 유기농 스킨케어 화장품과 친환경 토이앤퍼즐, 포콘스, 핏펫 등 다양한 러브 네이처 테마의 제품을 증정한다.

디즈니코리아의 러브 네이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 및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 여행으로 가족친화경영 실천 롯데건설이 올 여름 임직원과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가족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가족친화경영 실천에 나섰다. 올해로 31회차를 맞은 가족여행 프로그램은 2011년부터 시작해 회사가 비용을 전액 지원해 1박 2일간 직원과 그 가족들이 함께 여행하는 롯데건설의 대표적인 가족친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정된 86명의 직원과 그 가족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에서 숙박하며 롯데워터파크 김해에서 다양한 테마의 워터 슬라이드, 수영장 등의 물놀이를 즐겼다. 롯데건설이 시공한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김해관광유통단지 일대에 객실 250실을 갖춘 총 9개층, 연면적 약 4만㎡ 규모로, 지난해 10월 개관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한 직원은 “그동안 가족과 함께 여행을 자주 가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과 색다른 경험을 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즐겁고 다양한 기회가 계속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의 사기와 기업가치를 제고하고, 가족도 회사를 더 잘 이해하고 친밀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2025 하남시 일자리 박람회 성황리 개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11일 ‘2025 하남시 일자리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김용만 국회의원,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양승준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구직자들의 취업성공을 응원했다. 이번 박람회는 우량 중소·중견기업, 대기업 협력사 등 총 80개들 기업들이 참여했으며 2천여명의 구직자들이 현장을 방문해 열기를 더했다. 특히 중장년, 제대군인, 경력단절 여성 등 취업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일자리 지원과 과학기술 인재의 병역대체를 위한 전문연구요원 병역특례관도 운영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채용상담과 면접 외에도 취업특강, 시민참여 토크쇼, 재테크 및 은퇴설계를 주제로 한 컨퍼런스 등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박람회를 찾은 한 중장년 구직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중장년층을 환영하는 기업들이 있어 큰 용기를 얻었고 재취업을 통한 새로운 인생 2막이 기대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성태 은행장은 “이번 박람회는 하남시민의 새로운 내일을 여는 의미있는 출발점이었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 일자리 생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