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즐기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최초 개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CGV가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와 함께 청소년들을 위한 혜택으로 가득한 이벤트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영화를 비롯해 청소년들에게 재미있고 유용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CGV의 대표적인 행사다. CGV는 올해 처음으로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와 협력해 7월 25일부터 8월 14일까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CGV 앱과 CGV 틱톡 계정을 통해서도 즐거운 챌린지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지난 1월 오픈한 제페토 CGV 월드에서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월드에 방문하면 CGV 월드에서 장착할 수 있는 파코니 티셔츠 등 스페셜 아이템과 2D 영화 7천 원 관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제페토 앱에서 CGV 1318 포토 부스 템플릿을 사용해 인증샷을 찍고 나만의 영화를 제작한 후 필수 해시태그(#CGV, #CGV1318, #CGV청브페, #CGVXZEPETO, #1318챌린지)와 함께 제페토 피드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 관람권을 지급한다. 이때, CGV 월드 방문 시 받은 파코니 티셔츠 아이템을 장착한 상태로 인증샷을 찍거나, 나만의 영화를 개인 SNS에도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포토 부스 이벤트는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각각의 국가별로 당첨자를 추첨해 현지 CGV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CGV 앱에서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는 2D 영화 7천 원 관람 쿠폰, 그리고 팝콘(M) 1개와 탄산음료(M) 1개로 구성된 스몰 세트 2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CGV 1318클럽' 회원에게는 매점 콤보, 에이드(L)를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며, 'CGV 1318클럽' 회원 중 선착순 1만 명에게는 탄산음료(M) 무료 쿠폰도 선물한다. 'CGV 1318클럽'은 만 13세부터 만 18세까지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무료 멤버십 서비스다.

CGV 1318클럽 회원을 위한 깜짝 선물 응모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 1318클럽에 신규 가입 후 이벤트 기간에 영화를 관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318명에게 CJ ONE 포인트 1,318점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에 두 편 이상의 영화를 관람한 CGV 1318 클럽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영화 관람권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CGV 공식 틱톡 계정을 팔로우하고, 1318 챌린지 커버 영상을 촬영해 필수해시태그(#CGV, #1318틱톡챌린지, #CGV틱톡)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 관람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쿠폰 다운로드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강철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유난히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올여름, 청소년들이 시원하고 쾌적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제페토, 틱톡으로도 즐길 수 있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통해 친구, 가족들과 함께 영화관에서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이 열리는 기간에는 '외계+인 1부', '한산: 용의 출현', '비상선언', '헌트' 등 한국 영화 기대작 4편이 개봉 및 상영된다. 이에 따라 올여름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에 대한 반응은 더욱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미디어

더보기
LX하우시스, 방염 인테리어 필름 친환경성 입증 LX하우시스의 ‘LX Z:IN(LX지인) 방염 인테리어필름’이 환경부의 ‘환경표지인증’을 획득, 화재 안전성에 이어 친환경성까지 확보해 시장 선도 제품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높이게 됐다. 인테리어필름은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도록 제품 뒷면에 점착 처리가 되어있어 호텔, 병원 등 상업공간 벽면 뿐만 아니라 주방가구와 도어 표면 등 주거공간에도 다양하게 사용되는 표면 마감재다. 방염 인테리어필름은 화재 확산을 막아주는 방염 성능을 확보한 제품이다. 그동안 인테리어필름의 제품 뒷면(점착면) 보호를 위해 사용되던 이형지에는 PE(폴리에틸렌)코팅 소재가 쓰여 왔는데, 한번 사용되면 필름 잔여물과 함께 폐기물로 버려져 왔었다. LX하우시스는 이러한 이형지의 원재료를 PE 대신 점토 소재로 바꿔 버려지던 이형지를 종이로 재활용해 다시 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를 통해 환경부가 제품 제조과정에서의 유해물질 감소, 자원순환이 가능한 원재료 사용 여부 등을 엄격하게 평가해 부여하는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난연제를 원재료 배합 단계에서 적정 비율로 혼합함으로써 필름 자체에 난연성을 부여하는 LX하우시스만의 방염 기술을 적용, 화재 발생 시 필름 표면에 탄화층이 형성돼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2025 하남시 일자리 박람회 성황리 개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11일 ‘2025 하남시 일자리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김용만 국회의원,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양승준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구직자들의 취업성공을 응원했다. 이번 박람회는 우량 중소·중견기업, 대기업 협력사 등 총 80개들 기업들이 참여했으며 2천여명의 구직자들이 현장을 방문해 열기를 더했다. 특히 중장년, 제대군인, 경력단절 여성 등 취업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일자리 지원과 과학기술 인재의 병역대체를 위한 전문연구요원 병역특례관도 운영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채용상담과 면접 외에도 취업특강, 시민참여 토크쇼, 재테크 및 은퇴설계를 주제로 한 컨퍼런스 등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박람회를 찾은 한 중장년 구직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중장년층을 환영하는 기업들이 있어 큰 용기를 얻었고 재취업을 통한 새로운 인생 2막이 기대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성태 은행장은 “이번 박람회는 하남시민의 새로운 내일을 여는 의미있는 출발점이었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 일자리 생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