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국내 팬들과 함께하는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오늘(2일) 티켓 예매 시작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국내 케이팝 팬들과 함께하는 MBC라디오의 대형 프로젝트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IDOL RADIO LIVE IN SEOUL)'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 공연의 일반 예매가 2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YES24를 통해 오픈됐다. 

 

오는 9월 23일 토요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최고의 케이팝 스타들과 성대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아이돌라디오' 정규 방송이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서 2018년부터 지속되고 있는 만큼 국내 팬들과 호흡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한다는 의도다. 이번 공연은 올해 하반기 국내 최대 규모로, 티켓 수익금 전액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통해 국내외 아동,청소년 보호 활동에 기부된다. 

 

현재까지 1차 및 스페셜 라인업이 공개됐다. △김재중 △에이핑크 △이승윤 △오마이걸 △데이식스 영케이 △아이콘 △온앤오프(ONF) △에이티즈 △LUCY △엔믹스가 이름을 올렸다. '아이돌라디오 시즌3' DJ로 활약 중인 홍중,윤호의 소속 그룹 에이티즈를 비롯해, 2세대 아이돌의 시작을 알린 김재중부터 4세대 실력파 아이돌 엔믹스까지 세대와 장르를 망라하는 케이팝 라인업으로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최종 라인업으로 또 어떤 케이팝 아티스트가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 공연에 합류해 반향을 일으킬지 이목을 끈다. 

 

공연 예매 및 공연 진행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돌라디오' 공식 트위터(X), MBC 라디오 공식 인스타그램, YES24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