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한 권만 사도 무료배송’… G마켓·옥션, 25일까지 2024 만화쇼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와 함께 '2024 만화쇼'를 진행한다. '슬램덩크', '나 혼자만 레벨업', '원피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만화책과 굿즈를 특가에 판매하고, 스마일배송 도서의 경우 한 권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된다. 

 

'만화쇼'는 옥션이 2016년부터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온라인 최대 규모의 만화 할인전으로, 지난해부터 G마켓도 행사에 동참해 규모를 키웠다. 특히 지난해의 경우 만화 원작 영화,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서 만화쇼 행사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이상(242%) 증가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 올해는 대원씨아이, 학산문화사, 디앤씨웹툰비즈, 시공사, 서울문화사 등 대표 만화 출판사가 참여한다. 

 

경품 추첨 이벤트 등 사이트 별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G마켓은 '선물하기'로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중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옥션은 '대원씨아이' 만화책을 1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슬램덩크 박스세트'를 증정한다. '학산문화사' 상품을 1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내일의 죠 일반판 박스세트'(1명), '닥터 노구찌 디럭스 박스세트'(2명), '슈가슈가 룬 박스세트'(3명), '짱구는 못말려 육공 다이어리'(4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1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매일 만나는 명작 만화 세트' 코너에서는 코믹스 마니아를 위해 엄선한 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대원씨아이의 '슬램덩크/원피스/열혈강호', 학산문화사의 '귀멸의 칼날/용비불패', 서울문화사의 '드래곤볼/김전일/코난', 시공사의 '만화/그래픽 노블 선택구매', 오리잡화의 '하이큐 공식 굿즈 엽서/포스터북' 등이 있다. 

 

한 권만 사도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스마일배송' 상품도 준비했다. 스마일배송 추천 상품으로 대원씨아이의 '원피스 106권 '천재의 꿈', '열혈강호 81권', '원펀맨 25권 구동기사', '슬램덩크 오리지널 3권', '슬램덩크 신장재편판 1권', '최애의 아이 12권' 등이 있다. 스마일배송 상품은 카드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5대 카드사로 결제 시 1,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까지 횟수 제한 없이 10% 할인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과 옥션에서 '만화쇼'를 검색하고 상단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책/문화사업팀 황예나 매니저는 '온라인 만화축제 '만화쇼'가 만화 마니아들 중심으로 입소문 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행사를 진행한다'며 '특가 상품, 무료배송,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에 더해 사이트별 이벤트까지 마련했으니 양 사이트를 골고루 비교해서 혜택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유튜브채널 ‘오케롯캐’로 ‘올해의 SNS’ 대상 수상 롯데건설이 지난 26일 국내 대표 SNS 시상식인 ‘제 11회 2025 올해의 SNS’에서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로 ‘올해의 유튜브-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SNS’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회정책아카데미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매년 SNS를 통해 활발히 소통하고 창의적인 콘텐츠 전략을 전개한 기관과 기업을 선정한다. 이번 수상으로 롯데건설의 유튜브채널 오케롯캐는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소셜아이어워드’에 이어 2025년에 유튜브 관련 수상 3관왕을 달성했다. 이는 건설업계에서 보기 드문 성과로, 롯데건설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 롯데건설은 M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유튜브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중심 채널로 삼았다. 단순한 홍보나 분양 정보에서 벗어나, 주거 공간을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공감형 스토리텔링을 강화했다. 이러한 전략은 ‘명화의 스윗캐슬’, ‘재형이의 신축생활’, ‘휴먼다큐 복덕방’ 등 여러 시리즈를 통해 구체화됐다. 롤플레잉 ASMR 형식의 ‘명화의 스윗캐슬’은 캐릭터 ‘이명화’가 롯데캐슬 단지 내에서 MZ세대가 선호하는 디저트를 리뷰하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