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동국제약,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엠버서더 ‘핑크어트’ 모집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엠버서더인 ‘핑크어트’ 30인을 모집한다.

 

제품의 경험기회 제공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트렌드를 만들기 위해 기획된 ‘핑크어트’는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체험단으로, ‘동국제약 뉴트리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채널을 통해 오는 2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총 30인의 핑크어트는 4월 29일부터 6월 16일까지 7주간 엠버서더로 활동하며 개인 SNS 채널 및 동국제약 뉴트리션 스토어 내에 리뷰를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그리고 핑크어트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무료 체험뿐만 아니라 전문 트레이너의 식단 관리와 운동 코칭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매일 혼자서도 쉽고 꾸준히 운동할 수 있도록 운동밴드와 매트를 증정하는 등 개개인의 건강에 FIT한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우수 참여자에게는 1백만원 상당의 휴가비 지원, 호텔 숙박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해 참여자들의 미션 수행을 독려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 시즌을 맞아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건강과 영양을 챙기며 제품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식습관 개선과 운동을 병행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