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동국제약, 마이핏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동국제약 뉴트리션’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부터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마이핏B 이너케어 시크릿 유산균’ 등 전품목에 대한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이 증정되며, 6월 18일 10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1만원 페이백’ 및 푸짐한 경품도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오픈형 에디션 선물 박스’는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과 ‘멀티비타민 미네랄 올인원’으로 구성된 88일분의 특별에디션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지난 1년 간 마이핏에 보내주신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마이핏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만나 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맞춤 영양 설계가 가능하도록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지난해 ‘마이핏’ 브랜드 론칭 이후 출시 1년 만에 100억원을 돌파하며 브랜드력을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