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실리카겔 공연 실황 ‘파워 앙드레 99’ 개봉

CGV에서 실리카겔 공연 실황을 만나보세요!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CGV가 밴드 실리카겔의 공연 실황 '파워 앙드레 99'를 오는 7월 3일 개봉한다고 18일 밝혔다. 

 

실리카겔은 김건재(드럼), 김한주(키보드, 보컬), 김춘추(기타, 보컬), 최웅희(베이스)로 구성된 4인조 밴드로 지난 2015년 데뷔해 록, 팝, 힙합 등 한계를 두지 않고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제21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올해의 음악인상 포함 3관왕, 멜론 뮤직어워드 베스트 뮤직 스타일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CGV에서 개봉하는 '파워 앙드레 99'는 지난해 11월 용산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공연을 영상화했다. 전곡을 선공개 해 화제가 된 실리카겔의 정규 2집과 동일한 제목의 이 공연은 폭발적인 음악과 조명뿐만 아니라 2023년 4월에 진행된 단독 공연 'Machine Boy'에서 이어져 온 미술 구조물이 비디오 아트와 현대적으로 어우러져 마치 한편의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공연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공연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에서 '파워 앙드레 99'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개봉 주차에 선착순으로 A3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실리카겔 멤버들의 GV도 예정되어 있다. 

 

CGV에서 개봉하는 실리카겔 공연 실황 '파워 앙드레 99'는 CGV강남, 용산아이파크몰 등 29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러닝타임은 2시간이며, 예매 오픈은 6월 26일 진행 예정이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화려한 영상과 실험적인 음악이 돋보이는 실리카겔의 공연 실황 '파워 앙드레 99'를 CGV에서 선보인다'며 '공연 당시 뜨거웠던 열기를 극장에서 다시 한번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아티스트의 공연 실황 및 생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극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god's MASTERPIECE the Movie', '손태진 팬미팅 생중계', '제로베이스원 일본 팬 콘서트 생중계' 등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출처=CJ CGV]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현대건설이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3년(2023~2025년) 연속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고 21일(금)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해 온 기업과 공공기관을 발굴해 그 공로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제도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과 사회공헌 활동 실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현대건설은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으며, 3년 연속으로 다섯 단계 중에서 최고인 ‘S등급’을 달성했다. 주요 사업장과 연계한 ‘지역사회 맞춤형’ CSR 활동을 전개하며 취약계층 지원, 재난안전 교육훈련, 생태계 보호 활동을 집중해 온 결과다. 특히 올해는 국내 사업장 중심으로 지역 수요와 특성을 반영한 현장 제안형 지원사업을 확대하며,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힐스테이트 환호공원(경북 포항) 현장은 인근 경로당 노후 시설 개선과 임직원 봉사를 결합한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했다. 성원애드피아 신사옥(경기 하남) 현장은 하남시와 민·관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며 지역 문제 해결형 사회공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