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해외 컬렉션’ 스페셜관 오픈! 미드·외화 200여편 큐레이션으로 여름 홈캉스족 취향 저격

티빙(TVING)이 미드와 외화 팬들을 위해 ‘해외 컬렉션’ 스페셜관을 오픈했다.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티빙의 '해외 컬렉션' 스페셜관은 해외 시리즈와 영화 200여편을 큐레이션한 특별관으로 시대를 뛰어넘는 명작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여름을 뜨겁게 달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부터 많은 이들의 인생 영화, 티빙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소재도 장르도 다채롭게 채웠다. 

 

먼저, 잠 못 드는 여름 밤을 수놓을 명화들이 컬렉션에 담겼다. 꿈을 좇는 청춘의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직 로맨스 '라라랜드'부터 두 번의 헝거게임에서 살아남은 캣니스 에버딘이 최종 대결을 펼치는 '헝거게임: 더 파이널', 미스터리 작가의 죽음을 둘러싼 치밀한 이야기를 다룬 '나이브스 아웃', 전쟁보다 더 무서운 현실을 만나게 된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영화 '판의 미로 – 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작품들이 마련됐다. 

 

티빙 독점 시리즈도 감상 가능하다. 살인 용의자를 태운 기내에서 벌어지는 연쇄살인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 '레드 아이', 평범한 사람이 피고가 되어 법정 사건에 휘말리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어큐즈드', 일본 신문사에 취업한 미국인 기자가 야쿠자 범죄를 파헤치는 느와르 '도쿄 바이스' 등 독특한 소재와 흥미진진한 전개로 여름 밤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그 밖에도 빌런 히어로 외화 시리즈 '베놈1~2', 지구에 외계인이 산다는 기발한 상상을 담은 '맨인블랙1~4'는 물론,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파벨만스'도 이번 스페셜관에서 감상할 수 있다. 

 

티빙 관계자는 '미드와 외화 팬들이 무더위와 장마를 피해 특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외 컬렉션' 스페셜관을 마련했다'면서, '더운 여름 티빙이 특별 큐레이션한 해외 콘텐츠를 비롯해 오리지널 및 독점 콘텐츠, 스포츠 생중계 등 폭넓은 라이브러리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티빙의 '해외 컬렉션' 스페셜관은 8월 말까지 운영되며, 엄선된 해외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처=CJ ENM]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전 현장 ‘무재해 달성 안전 릴레이’ 캠페인 시행 롯데건설은 올해 하반기 중대재해를 근절하고 무재해를 달성하고자 지난 7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에 있는 현장을 대상으로 ‘안전 릴레이’ 캠페인을 시행한다. ‘안전 릴레이’ 캠페인은 주택, 건축, 토목, 플랜트 등 롯데건설의 각 사업본부가 전국 현장을 권역별로 나눠 현장별로 특별안전활동을 실시한 후 다음 현장으로 ‘안전 바통’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롯데건설은 지난 21일 주택 현장을 시작으로, 26일 플랜트 현장이, 28일 건축 현장이 캠페인에 돌입했으며, 토목 현장도 다음달 4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안전 바통’을 받은 현장은 첫날 현장소장 주관으로 모든 근로자가 참여하는 무재해 선포식을 시작으로, 무재해 달성을 향한 근로자들의 다짐과 염원을 담아 2주간 특별안전활동을 진행한다. 개별 활동 기간이 끝나더라도 각 현장은 계속해서 안전관리 사각지대를 면밀히 살피고, 추락, 낙하, 전도, 붕괴 등 주요 위험요소에 대하여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혹서기 ‘집중 건강관리 기간’인 9월까지는 냉수 및 보냉장구 제공, 휴게공간 및 휴식시간 보장, 옥외작업 관리 등 온열질환 예방대책도 함께 점검하고 이행한다. 이 기간에 모든 현장을 대상으로 온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