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도전! 크레마클럽 독서 BOOK림픽’ 이벤트 개최

2024 파리 올림픽 개막 앞두고 올림픽 테마 이벤트 실시… 8월 11일까지 진행
동메달부터 금메달까지 3가지 단계별 미션 구성… 실내 자전거, 스텝퍼 등 경품 풍성
올림픽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스포츠 종목별 eBook 큐레이션 제공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제33회 파리 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도전! 크레마클럽 독서 BOOK림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8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올림픽 테마에 맞춰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동메달부터 금메달까지 총 3가지의 단계별 미션으로 구성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크레마클럽 구독을 시작하면 동메달 미션을 달성할 수 있으며, 달성한 참여자 전원에게 YES상품권 1000원권을 증정한다. 

 

은메달 미션은 크레마클럽에서 보고 싶은 도서를 '내서재'에 추가 시, 금메달 미션은 '내서재'에 추가한 도서를 다운로드 시 달성할 수 있다. 금메달까지 3개 미션을 모두 완수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실내 자전거(2명), 스텝퍼(5명), 커피,디저트 세트(30명) 등을 선물한다. 

 

또한 예스24는 2024 파리 올림픽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스포츠 도서 큐레이션 코너를 제공한다. 육상, 골프, 사이클, 수영 등 이번 올림픽 종목과 관련된 다양한 스포츠 분야 eBook을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 박보람 크레마클럽 파트장은 '예스24 크레마클럽과 함께 이번 2024 파리 올림픽을 한층 다채롭게 향유하고, 스포츠 대회의 뜨거운 열정과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24 크레마클럽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시작하는 무제한 독서 라이프'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베스트셀러부터 최신간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eBook 구독 서비스다. △스탠다드 55요금제 △프리미엄 77요금제 △크레마클럽XFLO 99요금제 총 3가지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스탠다드 55요금제, 프리미엄 77요금제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첫 달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예스24 도전! 크레마클럽 독서 BOOK림픽 이벤트 페이지: https://event.yes24.com/booklympic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