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샤이니 키, 서울 앙코르 콘서트 메인 포스터 공개! 기대감 UP!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7월 31일 팬클럽 선예매-8월 2일 일반 예매 오픈! 

샤이니 키(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오후 2시 샤이니 각종 SNS 등에 게재된 '2024 KEYLAND ON : AND ON ' 메인 포스터와 무빙 포스터는 세련된 스타일링과 시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키의 모습을 담았으며, 힙한 무드의 지난 콘서트 포스터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공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9월 14~1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며, 도쿄, 방콕, 자카르타, 마카오, 고베, 가오슝 등을 아우르는 키 첫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것은 물론, 기존 세트리스트에는 없었던 새로운 무대도 선보여 한층 풍성한 '키랜드'가 펼쳐질 전망이다. 

 

또한 이번 공연의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에서 진행, 7월 31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8월 2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되어 높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키는 첫 아시아 투어의 도쿄, 방콕, 자카르타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데 이어 7월 28일 마카오 Broadway Theatre(브로드웨이 시어터)에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배우 이유진과 협업… 실거주 담은 ‘디에트르’ 브랜디드 콘텐츠 공개 대방건설이 자사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디에트르’를 알리기 위해 배우 이유진과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7일 이유진의 유튜브 채널 〈이유zip〉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배우 본인이 실제 입주해 거주 중인 양주옥정신도시 ‘디에트르’ 단지에서 촬영되었다. 광고 목적의 연출이 아닌 실제 생활을 중심으로 한 리얼한 스토리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높은 공감과 몰입을 이끌고 있다. 대방건설은 이번 협업을 통해 단순한 공간 소개를 넘어, ‘삶의 방식’을 전달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본격화했다. 영상은 “4000만 원으로 이 집에 전세로 들어올 수 있었다”는 오프닝 멘트로 시작돼 즉각적인 궁금증을 자극한다. 단순히 ‘예쁜 집’에 대한 감탄을 넘어서, 합리적인 가격 조건과 실제 입주 경험을 통해 정보성과 몰입도를 동시에 충족시킨다. 신축 단지답게 넉넉한 팬트리, 숨은 수납장 등 공간마다 여유롭게 수납이 구성되어 있어 실제 생활에서의 편리함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특히 이유진이 별도로 꾸며 사용 중인 작업실은 배우이자 크리에이터로서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공간으로, 영상 속에서는 실제 작업 장면도 등장해 더욱 현실감 있게 다가온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