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시즌 2 공개…“유튜브 라방 쇼핑 진수 선보일 것”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CJ온스타일의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 '매진임박'이 웹예능 '엄카찬스' 시즌2를 이달 30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달 26일 막을 내린 엄카찬스 시즌1은 업계 내 기록적인 단기간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엄카찬스는 CJ온스타일이 웹 콘텐츠 전문 제작사 '스튜디오에피소드'와 협업해 제작한 라이브커머스 결합형 콘텐츠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엄카찬스를 통해 제품 정보를 나누고, 이틀 뒤인 목요일 오후 8시마다 라이브커머스 '엄카타임'을 통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다. 진행자인 모델테이너(모델+엔터테이너)이자 워킹맘인 이현이가 육아맘들과 대화를 나누며 진정성있는 공감을 이끌어내 3040 여성들에게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다. 

 

시즌1의 인기를 이어받아 시즌2도 이현이가 진행을 맡았다. 시즌2는 각 지역 동네를 탐방하며 엄마들을 찾아갔던 시즌1과는 달리, 각 분야의 스폐셜리스트를 초대해 육아와 교육 정보를 공유한다. 시즌 1을 촬영하며 직접 엄마들을 만나 목소리를 반영한 결과다. 이달 30일에 공개되는 시즌 2 1화에서는 '수학 올림피아드'를, 내달 6일 공개되는 2화에서는 '연령별 추천, 프로 여행러맘'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엄카타임에서는 내달 1일 '누트라코스 아미노 데일리샷'을, 8일에는 '퍼울 리뉴 액체세제'를 특별 혜택에 소개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앱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강화함과 동시에 '매진임박', '오픈런' 등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 육성에도 집중한다. CJ온스타일이 다년간 축적한 커머스 영상 콘텐츠 기획력을 바탕으로 외부 채널,포맷 다변화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채널로서의 존재감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복안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엄카찬스 시즌1는 30분당 억대 판매, 유통업계 유튜브 채널 기준 단기간 최고 조회수 등의 진기록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며 '매진임박에서 선보이는 킬러 콘텐츠를 통해 확고한 팬덤을 구축, 적합한 상품을 연계해 화제성과 세일즈를 동시에 잡는 유튜브 라이브커머스의 진수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 단지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수상 대방건설은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로 제18회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넓은 조경 면적과 자연지반 녹지 확대, 고품격 커뮤니티 조경 설계 등 친환경 설계의 우수성이 인정받은 결과다. 이 단지는 지난해 ‘아름다운 조경상’에 이어 2년 연속 친환경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는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기후에너지환경부, 한국일보닷컴이 후원한다. 출품 공적서 심사와 주택산업 및 녹색에너지 소비 확산 기여도·인지도 등을 종합 평가해 총 8개 수상업체를 선정한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부터 지상 최고 48층으로 구성된 대규모 주상복합 단지로, 아파트 578가구, 아파텔 628가구, 근린생활시설 91호실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다양한 포장재와 공간 분할 설계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보행 환경을 조성했으며, 소나무를 비롯해 사계절 내내 녹음을 유지하는 상록수, 계절감을 전달하는 낙엽수와 관목류 등을 식재해 조화로운 경관을 연출했다. 또한 중앙광장, 쉼터, 수공간 등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여가 공간과 함께 수영장, 키즈룸, 스크린골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