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라이즈 신곡 ‘Lucky’, 日 음악방송 ‘CDTV LIVE! LIVE!’ 무대 화제!

팬콘 홀 투어 → 대형 유통그룹 PARCO 협업으로 현지 인기 가속화!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일본에서 팬들과 다방면으로 소통하며 인기 가속화에 나섰다. 

 

라이즈는 8월 5일 일본 TBS의 음악방송 프로그램 'CDTV LIVE! LIVE!'에 처음으로 출연해, 일본 첫 싱글 타이틀 곡 'Lucky'(럭키) 무대를 선사, 우연히 이루어질 사랑을 기다리기 보다 당돌하게 쟁취하겠다는 가사에 맞춰 구성된 발랄한 매력의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Lucky' 퍼포먼스는 'V'를 그린 양손을 붙여 네잎클로버를 형상화한 포인트 안무, 떠다니는 행운을 잡는 듯한 제스처, 리듬에 맞춰 다 같이 점프하는 동작이 포함되며 다채롭게 완성되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라이즈는 '2024 RIIZE FAN-CON 'RIIZING DAY' JAPAN HALL TOUR'(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재팬 홀 투어)를 통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 지난 3~4일 열린 오사카 공연 역시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8~9일 미야기에서 다음 공연을 이어간다. 

 

게다가 프로모션차 일본 대형 유통그룹 PARCO(파르코)와 협업한 'RIIZE meets PARCO' 오프라인 캠페인도 전개, 8월 2일부터 28일까지 전국 PARCO 16개 지점에서 라이즈 포토 스팟 및 디스플레이 연출과 함께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라이즈는 9월 5일 일본 첫 싱글 'Lucky'를 현지 음반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