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레드벨벳, 팬콘 투어 서울 공연 대성황! 추억+웃음+감동 다 잡았다!

행복→Cosmic까지! 10년 연대기 총집합한 환상적인 스테이지!
“앞으로도 레드벨벳이 여러분에게 힘이 되어주는 존재 되고파” 감동의 눈물로 전한 팬사랑!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팬콘 투어의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2024 Red Velvet FANCON TOUR '(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은 8월 2~4일 서울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 4일 공연은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와 위버스 등을 통해 생중계되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3회차 모두 전석 매진되어 레드벨벳의 막강한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열린 만큼, 레드벨벳의 연대기를 총집합한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선보였으며, 멤버들이 레베럽(공식 팬클럽명)이 보낸 사연을 직접 읽고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코너와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VCR 영상들이 어우러져 한층 뜻깊은 팬콘을 완성했다. 

 

데뷔곡 '행복 (Happiness)'에 이어 예리의 등장과 함께 시작된 'Ice Cream Cake'(아이스크림 케이크) 무대로 공연의 포문을 특별하게 연 레드벨벳은 청량한 매력의 '안녕, 여름 (Parade)', 'Sunny Afternoon'(써니 애프터눈), 'Sunflower'(선플라워)부터 몽환적인 분위기의 'Underwater'(언더워터), 'So Good'(소 굿), 'Bubble'(버블), 매혹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Knock Knock (Who's There?)'(노크 노크), 'Bad Boy'(배드 보이), 'Psycho'(사이코)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을 환상적인 무대로 펼쳐내 'K-POP 퀸'의 면모를 실감케 했다. 

 

더불어 레드벨벳만의 우아한 스테이지를 만끽할 수 있는 'Feel My Rhythm'(필 마이 리듬), 'Queendom'(퀸덤)과 지난 6월에 발매한 타이틀 곡 'Cosmic'(코스믹) 무대로 공연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군 레드벨벳은 감성적인 멜로디의 'My Dear'(마이 디어), 'Sweet Dreams'(스위트 드림스), 에너제틱한 '빨간 맛 (Red Flavor)', '짐살라빔 (Zimzalabim)' 등 열정적인 앙코르 섹션뿐만 아니라 각 회차별로 서로 다른 히든 앙코르 곡도 준비해 마지막까지 팬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3일간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은 함성과 환호를 아끼지 않았으며, 곡에 맞춰 해바라기 조화를 흔들거나 떼창, 플래시, 종이 비행기 등 색다른 이벤트로 매 공연을 즐긴 것은 물론, '레드벨벳 좋아하길 잘했다', '함께한 10년의 여름. 함께할 우리', '영원히 머무를게, 외롭지 않게' 문구의 슬로건 이벤트도 펼쳐 멤버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했다. 

 

공연 말미 레드벨벳은 '여러분들이 10년 전부터 지금까지 늘 저희를 사랑해 준 게 느껴져서 눈물이 쏟아지려고 한다. 레드벨벳은 여러분들을 절대 잊지 않을 테니, 여러분들도 계속 레드벨벳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레드벨벳이 여러분들의 인생에 있어서 많은 힘이 되어주는 존재로 남길 바란다.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레드벨벳을 지켜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감동의 눈물과 함께 남다른 팬사랑을 표현해 공연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8월 17~18일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IMPACT ARENA)에서 팬콘 투어를 이어 나간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