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성장학교, 진짜 어른을 위한 독서 자기계발 바이블 ‘생존독서’ 복간

마음성장학교 김은미 대표가 전하는 치유·성장·성공의 비결
독자 문의 쇄도 8년 만에 전격 복간
무일푼 주부에서 1000여명의 리더를 성장시킨 코칭회사의 대표가 되기까지 마음성장과 의식성장을 이끈 독서와 글쓰기에 대한 모든 것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어떤 순간에도 삶의 주인이 돼 성공에 이르는 방법이 있다면 그건 독서와 글쓰기라고 말하는 김은미 마음성장학교 대표의 '생존독서'가 8년 만에 독자들의 요청으로 전격 복간됐다. 

 

'생존독서'는 대한민국 '코치들의 코치'로 알려진 김은미 대표가 마흔에 경험한 상실과 인간관계에서의 괴로움 속에서 건져 올린 깨달음이 담긴 책이다. 저자는 자존감이 회복할 수 없을 정도로 바닥을 치는 상황 속에서 절박한 심정으로 읽고 쓰기를 반복하는 가운데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인생을 살게 됐다고 한다. 마흔, 그 혹독한 성장의 시간을 통해 깨달은 것을 바탕으로 진정한 어른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독서 자기계발 바이블을 제시한다. 

 

◇ 하루하루 버티는 생존의 삶을 넘어, 생동감 넘치는 존재의 삶을 위해 

 

독서는 모든 것을 잃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자신을 지키고 성장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한다. '생존독서'는 독서, 글쓰기, 명상을 통해 스스로 존엄함을 지키며, 삶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길을 안내한다. 저자는 초판이 출간된 이후 지난 8년간 수많은 독자로부터 삶의 주인이 돼 매일 더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됐다는 감사의 메일을 받았다. 

 

김은미 대표는 '모든 것을 빼앗긴 사람도,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된 사람도 책을 읽고 글을 쓸 수 있다. 그렇게 할 때 스스로 존엄함을 지키며 자기 자신으로 삶의 주인으로 살아갈 수 있다'고 말한다. 독서와 글쓰기를 통해 치유와 성장, 성공에 이르는 길을 스스로 보여주고 있기에 이 책은 현재 마음성장학교에서 리더로, 코치로 성장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필독서가 되고 있다. 

 

◇ 김은미 대표의 생존독서, 마흔에 깨달은 진정한 성장의 비결 

 

김은미 대표는 무일푼에서 코칭회사의 대표로 성장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독서가 어떻게 인생의 전환점을 마련하고 성장의 원동력이 될 수 있는지 '생존독서'를 끝까지 읽는 과정에서 자연스러운 변화를 체화할 수 있게 안내한다. 마음성장과 의식성장을 위한 독서는 어떻게 하는지, 독서모임을 운영하는 방법과 책을 쓰는 방법까지 독서를 통해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담고 있다. 

 

또한 '생존독서'는 단순한 책읽기를 넘어 삶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영적 성장을 안내한다. 독서를 통한 '내면아이 상처치료'부터 '빛과 그림자의 통합'은 물론 '용서하기'와 '꿈의 시각화'까지 독자는 고요히 책을 읽는 가운데 치유와 성장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그 과정에서 자신의 현재를 만나고, 과거와 화해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갈 힘을 얻게 될 것이다. 

 

'생존독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