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엑소 찬열,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Black Out’ 다크美 발산

짙은 감정선 따라 반복 재생 예고! 중저음 보이스로 매력 UP!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엑소 찬열(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Black Out'(블랙 아웃)으로 다크한 무드를 발산한다. 

 

찬열 첫 번째 미니앨범 'Black Out'은 동명의 타이틀 곡 'Black Out'을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8월 28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특히 타이틀 곡 'Black Out'은 빠른 템포의 비트 위에 미니멀한 어쿠스틱 기타, 다크한 감정선을 자아내는 신스가 어우러진 팝 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이별 후 찾아온 불안정한 상태를 블랙아웃 현상에 빗대어 담았다. 

 

더불어 찬열은 특유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컬을 바탕으로, 타이틀 곡 'Black Out'의 전개에 맞춰 가사 속 상실과 후회의 감정을 디테일하게 표현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엑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난 14일부터 이번 앨범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스포일러 이미지가 공개되었으며, 오늘(19일) 0시에는 찬열의 감성적인 비주얼이 담긴 티저 이미지가 오픈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찬열 첫 번째 미니앨범 'Black Out'은 8월 28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