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넷마블, 애니플러스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콜라보 카페 운영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가 콘텐츠&미디어 기업 애니플러스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콜라보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카페는 8월 22일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서울 합정점 ▲부산 서면점 ▲광주 충장로점 ▲대전 중앙로점 등 4개 지점에서 운영된다. 서울/부산점에서는 스페셜 굿즈와 식음료 메뉴를 만나 볼 수 있고 광주/대전 점에서는 스페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전국 애니플러스샵 콜라보 카페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콜라보 카페에서 메뉴 주문 시 ‘콜렉팅 카드’, ‘투명 포토카드’ 등을 기간에 따라 다르게 증정한다. 

 

또한 온·오프라인 공통 구매 특전으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각 코스터’를 제공하며, 오프라인 전용 구매 특전으로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인게임 쿠폰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콜라보 기간 동안 콜라보 카페에서 진행되는 스탬프 미션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스페셜 특전 ‘포토티켓’을 선물한다.

 

콜라보 카페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메뉴는 ▲성진우의 재각성 드링크 ▲차해인의 빛의 스무디 ▲알리시아의 얼음마녀 소다 ▲이그리트의 핏빛 에이드 ▲아이언의 철갑 코코넛 라떼 ▲“일어나라” 그림자 파르페 ▲헌터 입단 파편 케이크 ▲신체강화! 백호의 기운 케이크 ▲화룡천상 화끈 프라이 등이 준비돼 있다.

 

더불어 테이크 아웃 시에만 주문 가능한 음료 ‘생명의 신수’를 비롯해 “경배하라” 카르테논 신전 먹물 파스타 등의 기간 한정 스페셜 메뉴를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트레이딩 사각 캔뱃지 10종 ▲트레이딩 아크릴 키링 8종 ▲성진우 트레이딩 카드 6종 ▲카드지갑 2종 ▲아크릴 디오라마 1종 ▲스트링 가방, 스트랩 세트 ▲장패드 2종 ▲명장면 아크릴 2종 ▲티셔츠 1종 ▲차해인 휴대용 배터리 1종 ▲아크릴 스탠드 4종 ▲입체 렌티큘러 5종 세트 ▲틴케이스&렌티큘러 카드 4종 세트 ▲헌터 협회 여권 케이스&헌터 출입증 등의 다양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게임 굿즈를 콜라보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 아크릴 디오라마 1종 ▲ 명장면 아크릴 2종 ▲ 티셔츠 1종에는 인게임 쿠폰이 동봉되어 굿즈와 아이템 모두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콜라보 카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포럼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배우 이유진과 협업… 실거주 담은 ‘디에트르’ 브랜디드 콘텐츠 공개 대방건설이 자사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디에트르’를 알리기 위해 배우 이유진과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7일 이유진의 유튜브 채널 〈이유zip〉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배우 본인이 실제 입주해 거주 중인 양주옥정신도시 ‘디에트르’ 단지에서 촬영되었다. 광고 목적의 연출이 아닌 실제 생활을 중심으로 한 리얼한 스토리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높은 공감과 몰입을 이끌고 있다. 대방건설은 이번 협업을 통해 단순한 공간 소개를 넘어, ‘삶의 방식’을 전달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본격화했다. 영상은 “4000만 원으로 이 집에 전세로 들어올 수 있었다”는 오프닝 멘트로 시작돼 즉각적인 궁금증을 자극한다. 단순히 ‘예쁜 집’에 대한 감탄을 넘어서, 합리적인 가격 조건과 실제 입주 경험을 통해 정보성과 몰입도를 동시에 충족시킨다. 신축 단지답게 넉넉한 팬트리, 숨은 수납장 등 공간마다 여유롭게 수납이 구성되어 있어 실제 생활에서의 편리함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특히 이유진이 별도로 꾸며 사용 중인 작업실은 배우이자 크리에이터로서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공간으로, 영상 속에서는 실제 작업 장면도 등장해 더욱 현실감 있게 다가온다.

LIFE

더보기